어릴 적부터 영어를 접해왔는데, 아직까지도 영어라면 왠지 모를 괴로움과 거리감은 무엇일까. 영어를 즐겁게 가르치고 배울 수는 없을까.

2009 영어교육박람회가 오는 12월 11부터 14일까지 ‘영어가 즐거운 곳’이란 슬로건 하에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최된다.

이번 박람회는 코엑스(COEX) 주최로 미국상공회의소가 후원하며 아리랑국제방송과 매거진플러스가 미디어파트너로 참여한다. 또한 영어 전문서적 및 교육기관부터 TOEFL(토플), IELTS(아이엘츠), FLEX(플렉스) 등 영어 관련 테스트까지 영어교육의 모든 정보를 한눈에 볼 수 있다. 이와 함께 관람객들이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행사들과 이벤트도 마련됐다.

11일과 13일에는 DJ 이삭의 진행으로 마야, 빅마마의 이영현, 나오미 등이 게스트로 참여하는 ‘Mid-Day Break’가 생방송으로 진행된다. 12일 오후에는 영어뮤지컬인 Annie와 Sally's One-night Adventure가 공연된다. 또한 세계 최대 규모의 국제기구인 UN의 공식 회의를 체험하는 ‘모의 UN대회’가 열린다.

이 밖에도 11일부터 12일까지 올해로 2회째인 영어스피치콘테스트에 예선을 거쳐 올라온 본선 참가자들이 실력을 겨루게 된다.

이번 박람회에서 가장 주목받고 있는 영어 훈련 공개강좌는 ‘영어훈련 방법론 제시 및 미디어 활용법’이란 주제로 박코치(박정원), 박현영 등 유명 영어 강사를 초빙해 진행된다. 또한 영어교육 전문가와 선생님을 위한 교육&학술 세미나에서는 영어교육, 조기영어교육, 영어 신문 및 미디어를 활용한 교육 등의 정보를 제공하게 된다.

자세한 행사내용 및 영어교육과 관련한 다양한 정보는 영어교육박람회 공식 홈페이지(www.englishexpo.co.kr)와 네이버 블로그(http://blog.naver.com/english_expo)를 통해 볼 수 있다.

문의)02-6000-8123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