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이챌린지 율동놀이 세미나 자료 사진. (사진제공: 에듀챌린지)

“호비랑 함께하면 손 씻기, 이 닦기도 척척”

[천지일보=최유라 기자] 에듀챌린지(대표 황도순)의 유아교육 전문 브랜드 아이챌린지(www.i-challenge.co.kr)는 오는 26일 신세계 백화점 인천점에서 ‘2015년 아이챌린지 율동놀이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아이챌린지 율동놀이 세미나는 만 1~6세 영·유아 자녀와 부모가 함께 참여하는 프로그램으로 아이들에게는 이 닦기와 손 씻기 등 생활 습관의 중요성을 일깨워 주고, 부모에게는 효과적인 놀이 교육 방법을 알려주기 위해 시작됐다.

지난 2010년부터 전국 각지로 뻗어가고 있는 율동놀이 세미나는 올해도 3월 인천 세미나를 시작으로 12월까지 서울, 광주, 대구, 부산, 대전 등 전국 각지에서 매월 1~2회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인천 율동놀이 세미나는 회당 1, 2부로 각 1시간씩 2회 진행되며, 18일까지 아이챌린지 홈페이지를 통해 참가 신청을 하면 신청자들 중 1, 2부에서 각 120명씩 총 240가족(가족당 부모 1명, 아이 1명)을 뽑아 초청할 예정이다. 당첨자는 20일 아이챌린지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한다.

세미나는 만 1~3세의 저월령 유아들에게 적합한 프로그램으로 진행되는 1부 행사와 만 4~6세의 고월령 유아에게 적당한 2부 행사로 진행된다. 1부에서는 손 씻기와 식사 예절, 이 닦기 습관을 위주로, 2부에서는 손 씻기와 이 닦기, 교통안전을 중심으로 생활 습관 교육이 진행될 예정이다.

특히 각 교육 시간별로 아이들이 직접 실습해 보는 시간을 가짐으로써 재미와 함께 교육적 효과를 모두 기대할 수 있다. 생활 습관 교육 후에는 아이챌린지의 대표 캐릭터인 ‘호비’, 아이챌린지 영상교재에 출연하는 ‘튼튼아저씨’, ‘통통언니’와 함께하는 율동놀이 및 기념 촬영도 할 수 있다.

참석자 전원에게는 호비 티셔츠, 호비 쇼핑백, 호비 돗자리 등 호비 캐릭터 상품과 CJ라이온의 ‘세이프 치약 ·칫솔 세트’, ‘아이깨끗해 손 세정제’ 및 샘표 ‘요리 에센스 연두’와 한국 야쿠르트의 ‘세븐’ 음료가 무료로 증정된다.

또한 아이챌린지 홈페이지를 통해 세미나 후기를 등록한 참가자 중 우수한 후기를 올려 주신 분들께 호비 공부상, 호비 토이 정리함, 호비 트롤리백 등이 경품으로 제공될 예정이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