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나만의 어학연수 컬러를 찾아라! (자료제공: edm유학센터)
레드, 옐로우, 블루, 퍼플, 그린으로 나눠 해외어학연수 도시 추천
아이패드 미니, 영문잡지 구독권, 백팩, 캐리어, 카메라 등 선물 푸짐

[천지일보=김민아 기자] 유학전문기업 edm유학센터(www.edmuhak.com, 대표 서동성)는 오는 4월 30일까지 예비 어학연수생들의 성향에 따라 분류된 어학연수지를 색깔로 분류해 등록생에게 선물을 증정하는 ‘나만의 어학연수 컬러를 찾아라’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5가지 컬러별로 어학연수지를 선정하고, 이벤트 기간에 어학연수를 일정기간 이상등록한 학생에게 푸짐한 선물을 나눠주는 방식으로 실시된다.

어학연수 컬러는 레드, 옐로우, 블루, 퍼플, 그린으로 나눠진다. 먼저 레드는 열정적이고 활동적인 학생들에게 추천하며 영국 런던, 미국 뉴욕과 시카고, 캐나다 밴쿠버, 호주 시드니가 대상 어학연수지로 등록생에게는 아이패드 미니가 증정된다. 옐로우는 지적이고 호기심 많은 학생들을 대상으로 영국 옥스포드와 캠브리지, 미국 보스턴에서 어학연수가 진행되며, 등록생에게는 영문잡지 이코노미스트의 1년 정기구독권이 주어진다.

이어 블루는 감성이 풍부하고 신중한 학생에게 추천되며 영국 브리스톨과 리즈, 아일랜드 더블린, 호주 멜버른에서 어학연수가 실시되며 등록생에게는 백팩이나 여행용 캐리어가 증정된다. 퍼플은 도전적이고 발랄한 학생을 대상으로 영국 맨체스터, 미국 샌프란시스코, 호주 퍼스, 뉴질랜드 오클랜드가 추천되며 등록생에게는 니콘 하이앤드 쿨픽스 카메라가 주어진다. 마지막으로 그린은 단기 스파르타 프로그램으로 필리핀 세부와 바기오, 마닐라에서 실시되며 등록생에게는 유명 핸드크림이 증정된다.

어학연수와 관련된 기타 자세한 사항은 edm유학센터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edm유학센터 서동성 대표는 “어학연수를 준비하는 학생들이 기분좋은 선물을 받을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새학기를 맞아 어학연수를 계획하는 학생들에게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