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냄새를 보는 소녀 박유천 (사진출처: SBS)
냄새를 보는 소녀 박유천

[천지일보=박혜옥 기자] 냄새를 보는 소녀 박유천 등 출연자들의 첫 대본 리딩 현장이 공개됐다.

6일 SBS 측은 SBS 새 수목드라마 ‘냄새를 보는 소녀’의 첫 대본 리딩 현장 사진을 공개했다. SBS는 사진이 최근 일산제작센터에서 촬영됐다고 전했다.

SBS에 따르면 이용석EP는 “감독과 작가, 그리고 출연진 등 흥행사들이 모두 모였다”며 “덕분에 좋은 드라마가 나올 것으로 기대된다”고 덕담을 건넸다. 이어 백수찬 감독은 박유천과 신세경, 남궁민, 윤진서뿐만 아니라 김소현과 개그맨 정찬우, 김병욱, 이원종, 조희봉, 오초희, 최재환, 남창희, 박진주, 최태준 등 냄새를 보는 소녀 연기자들을 일일이 소개했다.

대본 리딩이 시작된 후 박유천은 주인공 ‘무각’이 경찰이 되게 된 이유를 담은 진지한 대사로 순식간에 연습실을 집중시켰다. 또 ‘초림’ 역을 맡은 신세경은 극 중 초림의 직업인 개그우먼 답게 ‘희로애락’이 풍부한 대본 리딩을 선보였다. 여기에 김병옥과 이원종, 조희봉은 적재적소에서 코믹연기를 선보였다.

한 제작진은 “‘냄새를 보는 소녀’는 연기자들의 긴장감 넘치면서도 하모니가 이뤄진 대본 리딩이 이뤄지면서 순식간에 시간이 흘러갔다”며 “방송이 시작되면 시청자분들 또한 시간 가는 줄 모를 정도로 드라마의 재미에 푹 빠질 것”이라고 전했다.

‘냄새를 보는 소녀’는 ‘하이드 지킬 나’ 후속으로 4월 1일 첫 회가 나간다. 냄새를 보는 소녀는 동명의 인기웹툰을 원작으로 한 작품으로, 무감각한 남자 무각(박유천 분)과 초감각을 소유한 여자 초림(신세경 분)의 이야기를 그린 미스터리 서스펜스 로맨틱 코미디드라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