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지일보=최유라 기자] ‘법검단기(www.bupgumdangi.com)’가 오는 7일 시행되는 법원직·등기직 시험 직후, 수험생을 위한 2015년 법원직·등기직 시험 완벽분석 합격예측 풀서비스를 실시한다.

법원, 검찰직의 판도를 뒤집었다는 평가를 받는 법검단기는 예측 정확도 90%(2014 국가직 9급 필기 합격컷 기준/ 오차: 2.3~+1.7)의 공단기 합격예측 풀서비스를 기반으로 법원직·등기직 시험도 완벽 분석한다.

법검단기 최초로 시행되는 합격예측 풀서비스는 철저한 데이터 분석을 통해 가장 빠르고, 정확한 자료를 통해 수험생들의 궁금증을 해소할 예정이다.

법검단기 합격예측 풀서비스는 오는 7일 시험 당일 오후 정확하고 빠른 채점 서비스뿐 아니라 실제 수험생이 경쟁자들과 본인의 위치를 비교할 수 있는 과목별 평균 및 분포 데이터를 제공한다.

수험생들은 이 데이터를 토대로 본인의 합격 가능 여부를 예측할 수 있으며, 법검단기 1등 교수진이 제공하는 해설 강의를 통해 시험 문제에 대한 깊이 있는 해설까지 확인할 수 있다.

또한 법검단기는 2015 법원직·등기직 시험을 사전에 준비할 수 있도록 지난 2일 합격예측 풀서비스 사전 페이지를 오픈했다. 수험생들은 사전 페이지를 통해 지난 시험 기출문제 풀이 및 다양한 시험 자료를 확인할 수 있어, 보다 확실한 시험 대비가 가능하다..

그 밖에도 법검단기는 합격예측 풀서비스 사전 예약 이벤트 및 풀서비스 참여자에게 간식
쿠폰을, 2015 법원직·등기직 시험 합격을 다짐하는 응원 댓글을 작성한 수험생들 중 추첨을 통해 외식상품권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합격예측 풀서비스는 무료로 진행되며, 시험 당일 법검단기 홈페이지 로그인 후 누구나 이용 가능하다. 서비스 이용 가능 직렬은 법원직과 등기직이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