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지일보=유영선 기자] 대한항공은 자사의 기내지 ‘모닝캄’이 중국어판을 창간했다고 3일 밝혔다.

대한항공은 국Ÿ영문판, 일본어판에 이어 중국어판을 추가로 발행함에 따라 중국 고객들에게 한국 문화의 우수성을 현지 언어로 널리 알리고, 한국 여행에 대한 실용적인 정보를 제공하게 됐다.

특히, 중국인들의 한류에 대한 높은 관심을 반영한 ‘Korean Wave’ 칼럼은 인기 한국 드라마를 통해 살펴본 한국문화에 대한 내용으로 흥미롭게 구성됐으며, ‘City Guide’ 칼럼은 보다 실용적인 여행 정보를 담고 있다.

1977년 창간해 올해로 39돌을 맞이한 대한항공 ‘모닝캄’은 한국 전통문화의 아름다움뿐만 아니라 잘 알려지지 않은 국내Ÿ외 여행지를 소개하는 등 여행과 문화를 아우르는 종합 여행잡지로서 한국과 세계를 잇는 문화적 가교 역할을 하고 있다.

또 ‘모닝캄’은 지난해 12월, 전 세계 출판업계 동향을 전달하는 권위 있는 잡지 ‘폴리오(Folio:)’ 주최로 진행된 ‘에디 앤 오지 어워드(Eddie & Ozzie Awards)’ 시상식에서 기업출판 사진 부문 대상을 2년 연속 수상한 바 있다.

세계 최고 수준의 기내 서비스를 제공하는 대한항공의 고품격 기내지 ‘모닝캄’ 중국어판은 중국 노선 항공편의 기내 및 라운지, 대한항공 지점소 등에서 무상으로 제공된다.

또한 국Ÿ영문판은 온라인 홈페이지 (http://morningcalm.koreanair.com) 및 세계 최대 뉴스 스탠드인 지니오(www.zinio.com)에서도 무료로 만나볼 수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