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지일보=최유라 기자] 비상교육(대표 양태회)의 중학생 대상 인터넷강의사이트 수박씨닷컴이 1학기 중간고사를 앞두고 중학생들이 올바른 학습전략을 세울 수 도록 오는 9일과 10일 저녁 7시부터 ‘2015 새 학기 학습전략 라이브 설명회’를 개최한다.

9일에는 수박씨닷컴의 국어, 사회·역사, 과학을 대표하는 강사들이 출연해 학년별 학습전략을 소개하고, 10일에는 수학, 영어 대표 강사들이 나서 상위권 도약을 위한 수준별 학습전략을 제시한다.

과목별로 박정은 강사(수학), 윤미 강사(사회/역사), 서지은 강사(국어), 주인영 강사(영어), 김두산 강사(과학)가 진행을 맡는다.

9일과 10일 각 과목별 설명회 후에는 학습법 등에 대한 고민 상담을 위해 질의응답 시간을 갖는다. 질문은 설명회 시작 전까지 수박씨닷컴 홈페이지에서 작성할 수 있다.

수박씨닷컴은 사전 질문자 가운데 7명을 추첨하여 책가방 등 새 학기 선물을 증정하고, 공부다짐 댓글을 남기면 강좌 구매 등에 사용할 수 있는 보너스캐시 2000점을 지급한다.

이선화 수박씨닷컴 학습전략 책임 연구원은 “온라인 설명회는 지역에 상관없이 모든 학생들이 참여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며 “본인이 부족하다고 느끼는 과목을 중심으로 중요한 포인트는 메모해두었다가 실전 학습에 적용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문의) 수박씨닷컴(www.soobakc.com, 1544-7380)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