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지일보=손성환 기자] 글로벌 브랜드 쉐보레(Chevrolet)가 외관 스타일을 완전히 새롭게 업그레이드한 ‘어메이징 뉴 2015크루즈’의 출시를 기념하기 위해 강력한 주행성능과 새로운 디자인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어메이징 뉴 2015 크루즈 스페이스’를 개최한다.

서울 삼성동 파르나스몰에서 8일까지 진행되는 이 이벤트는 보는 각도에 따라 차량의 입체감이 달라지는 시각적인 기술을 통해 ‘어메이징 뉴 2015크루즈’의 새로운 디자인 요소를 고객들에게 선보인다. 현장에서 원하는 고객들에게는 시승의 기회도 함께 제공한다.

이어 19일부터 22일까지 영등포 타임스퀘어에서도 동일한 행사를 진행, 더욱 많은 고객들에게‘어메이징 뉴 2015 크루즈’의 탁월한 상품성을 알릴 계획.
 
1.4리터 가솔린 터보, 1.8리터 가솔린과 2.0리터 디젤 엔진으로 무장한 크루즈의 강력한 주행성능을 느껴볼 수 있는 크루즈 시승 프로그램에 참여하거나 전시된 2015 크루즈 차량의 사진을 찍어 개인 SNS(페이스북)에 게시한 고객들에게는 고급 셀카봉 등 기념 선물이 제공된다.

2015 크루즈는 쉐보레 제품 디자인 아이덴티티의 핵심이 될 상하 비율이 조정된 듀얼 포트 크롬 라디에이터 그릴을 새롭게 적용해 차량 전면부가 더욱 넓고 날렵하게 업그레이드됐다.  당당한 전면 디자인에 일체화된 LED DRL(Daytime Running Light) 포지셔닝 램프와 부메랑 형태의 크롬 베젤이 적용된 프로젝션 안개등, 신규 디자인의 테일 램프로 세련되고 감각적인 멋을 더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