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에메랄드CC 웅포라운지 신메뉴 출시기념 고객 사은 이벤트 포스터

시즌개막 이벤트로 웅포라운지 에메랄드 한정식 예약 및 식사고객 대상
식사 전후 에메랄드CC 베어코스 이용 무료라운딩 쿠폰 증정

[천지일보=박혜옥 기자] ㈜한울아이앤시가 운영하는 금강의 명문 에메랄드 컨트리클럽(구 베어리버CC, 웅포골프장)은 2015 골프시즌 개막과 동시에 전망대인 ‘웅포라운지’를 알리기 위한 일환으로 ‘에메랄드 한정식’을 드시는 고객들에 골프 라운딩을 무료로 즐길 수 있는 파격적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1일부터 시작되는 본 이벤트에 혜택을 제공받기 위해서는 한정식 사전 예약 후 골프장을 방문해 프론트에서 무료 라운딩 쿠폰을 발급받으면 된다.

이번에 선보이는 ‘에메랄드 한정식’은 전북의 특산물을 활용한 최상의 재료와 건강한 상차림으로 구성돼 있다.

특히 건강식의 찬과 요리에 전복과 삼합을 곁들여 전라도 특유의 맛과 향이 일품으로 최고급 한정식 식당에서 경험할 수 있는 격조 높은 음식 서비스를 제공한다.

▲ 웅포라운지 신메뉴 에메랄드 한정식

▲ 웅포라운지에서 보이는 금강의 서해 낙조 전경

에메랄드CC내 전망대인 웅포라운지는 금강의 서해 낙조를 볼 수 있는 천혜의 자연경관으로 에메랄드CC를 방문하는 고객들의 식사와 휴식을 즐기는 공간으로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때문에 이번 이벤트는 그간 에메랄드CC내에서 골프와 식사를 함께 즐겨오던 고객들에게 단순한 ‘골프 후의 식사’가 아닌 ‘식사 전후 특별 에피타이져, 골프’라는 새로운 발상으로 접근한 특별 이벤트가 될 것으로 보인다.

전정숙 회장은 “에메랄드CC는 2015년 골프 대중화를 목표로 획기적인 콘텐츠들을 기획하고 있으며 이번 한정식 메뉴 출시와 베어코스 무료이용쿠폰 증정 사은 이벤트 또한 그 기획의 일환”이라며 “본 이벤트는 골프장에서 골프만 치고 가는 것이 아니라 건강한 식사와 함께 천혜의 자연경관을 즐기고 그와 더불어 라운딩도 할 수 있다는 발상, 즉 단순 스포츠에서 나아간 하나의 대중적인 휴식문화가 되었으면 하는 바람을 담았다”고 강조했다.

한편 에메랄드CC는 전라북도의 대표성을 넘어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명품골프장으로서 면모를 갖추고 경영 전반을 새롭게 다진 이후 겨울철 비수기인 상황에서도 많은 이용객들에게도 호평을 받으며 성장세를 거듭 이어가고 있다.

문의는 에메랄드CC 공식 홈페이지(www.emeraldcc.co.kr) 제휴 및 광고 전화(063-720-7755), 한정식 예약문의는 063-720-7700~1으로 하면 된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