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장동민, “유재석, 가장 먼저 은혜 갚고 싶었던 사람”… 무슨 사연이길래? (사진출처: JTBC ‘속사정 쌀롱’ 방송 캡처)
[천지일보=박혜옥 기자] 방송인 장동민이 유재석과의 인연을 회상하며 눈시울을 붉혔다.

지난 22일 방송된 종합편성채널 JTBC ‘속사정 쌀롱’에는 장동민이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장동민은 “예전에 아주 힘든 일이 있었다. 괴로워하며 술을 마시고 있을 때 누가 와서 사진을 찍어달라고 했다. 나는 나의 그 모습을 사진에 담고 싶지 않아서 사인만 해주겠다고 했지만 그 사람은 ‘자기가 유재석이야 뭐야’라고 하더라”고 말했다.

이어 “그때 처음으로 유재석에게 연락을 했다. 그 전에는 연락을 한 적이 전혀 없었고 친한 사이도 아니었다”고 덧붙였다.

장동민은 “그때는 내가 너무 힘들고 답답해서 국민MC 상대로 이야기하겠다는 생각이었다”라면서 “내가 내 속 이야기를 다 했더니 유재석은 ‘내가 감히 너를 어떻게 이해하겠냐’고 하더라. 그때 생각난 것이 ‘열심히 살아야겠다’는 것이었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비가 오는 날인데 우산도 없었다. 그런데 유재석이 우산을 씌워주고 택시를 잡아줬다. 택시 타고 가라며 지갑에 있는 돈을 다 주더니 남은 돈은 어머니 용돈을 드리라고 했다”고 밝혔다.

장동민은 “내가 잘되면 가장 먼저 은혜를 갚아야겠다고 생각한 사람이다”며 눈물을 글썽였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