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볼턴 소속이던 이청용이 팬사인회 중 자신의 유니폼에 사인한 것을 들어보이고 있다. ⓒ천지일보(뉴스천지)
[천지일보=김현진 기자] 축구 팬들의 신년을 위해 ‘블루 드래곤’ 이청용의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EPL) 활약 특집 프로그램이 설 연휴를 장식한다.

스포츠채널 SBS스포츠는 최근 크리스탈팰리스로 이적한 이청용의 EPL 복귀를 기념해 ‘이청용 특집 설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이청용이 볼튼 공격의 중심으로 EPL 무대를 종횡무진 하던 활약상을 몰아서 볼 수 있는 기회다.

SBS스포츠 20일 오후 6시부터 이청용이 출전했던 주요 경기 하이라이트를 연속 방송할 예정이다. 박지성과 이청용, 두 영웅이 EPL 무대에서 맞붙었던 10-11 시즌 볼튼과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경기 역시 다시 볼 수 있다. 이어 밤 9시부터는 ‘EPL 태극전사-이청용 편’이 전파를 탄다.

한편 SBS스포츠는 이 외에도 ‘THE QUEEN 연아’ 등을 통해 2014년 한 해 동안 스포츠계에서 큰 주목을 받았던 스타들의 경기 장면으로 안방을 찾아간다.

또한 V리그 여자부 화제의 인물인 이재영, 이다영을 조명한 ‘쌍둥이 열전’, 배구 코트 위를 뜨겁게 달군 남자부 선수들을 다룬 ‘꽃미남 열전’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준비됐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