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장례식에 등장한 스톰 트루퍼 (사진출처: 유튜브 캡처)

[천지일보=강은영 기자] 영국의 한 장례식에 등장한 스톰 트루퍼가 화제다.

지난 11일(현지시각) 텔레그래프에 따르면 고든 디콘(58)의 장례식에 스타워즈의 스톰 트루퍼가 나타났다.

보도에 따르면 고든 디콘의 장례식에는 스톰 트루퍼가 등장해 마차를 호위하며 영국 웨일즈 카디프 지역의 한 교회까지 운구 행렬을 이끌었다. 또 이들은 디콘의 장례식이 진행되는 동안 교회 앞을 지켰다.

이는 마치 스톰 트루퍼 군대가 악당 다스 베이더의 마지막 길을 호위하는 것 같았다. 이것은 스타워즈를 너무 사랑한 디콘을 위해 마련한 아내와 지인의 선물이었다.

디콘의 부인 마릴린(54)은 “그는 스타워즈에 미쳐있었다. 우리는 1977년에 그 영화를 처음 보러갔고 그 이후부터 그는 스타워즈에 집착했다”고 말했다.

이어 “내 남편은 사람들이 검은 옷을 입는 것을 원치 않았다. 그의 소원은 색다른 장례식을 치르는 것이었다”라며 “사람들은 다스 베이더를 제외한 스타워즈 코스튬을 입을 수 있었다. 그는 이 장례식을 보고 정말 황홀해 할 것이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다스 베이더는 스타워즈에서 은하 제국의 통치자이자 악의 화신으로 그려지며, 스톰 트루퍼는 다스 베이더의 부하이다.

장례식에 등장한 스톰 트루퍼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장례식에 등장한 스톰 트루퍼, 색다른 장례식 멋지다” “장례식에 등장한 스톰 트루퍼, 스톰 트루퍼를 선물한 아내가 대단하다” “장례식에 등장한 스톰 트루퍼,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