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제공: 자연과건강)
[천지일보=유원상 기자] 설 명절이 다가오면서 소중한 사람들에게 특별한 선물을 준비하려는 소비자들의 움직임이 바쁘다. 요즘엔 선물도 ‘맞춤형’과 ‘웰빙’이 트렌드인 만큼 상대방의 취향이나 기호를 고려하고 건강을 고려한 웰빙형 선물이 인기를 끌고 있다. 그 중에서 단연 돋보이는 것은 바로 자연과 건강에서 나온 팔도누리건강차다.

요즘 현대인들은 잦은 회식과 술자리, 그리고 불규칙한 수면패턴 및 피로누적으로 인해 건강이 좋은 사람이 드물 정도지만 그 중에서도 누구나 공통적으로 좋지 않은 곳이 바로 위와 장일 것이다. 잦은 술자리와 회식으로 인한 기름진 음식의 섭취는 위장을 부담스럽게 하고 불규칙한 수면패턴과 피로는 장 건강에 악영향을 주어 소화불량 및 변비 등을 유발하게 된다.

특히 설에는 역시 기름진 음식을 많이 먹게 되기 때문에 위에 부담을 주지 않는 건강차를 계속해서 마셔주는 것이 큰 도움이 된다. 여러 종류의 한방차 중에서도 자연과 건강의 팔도누리건강차는 무색소, 무방부제, 무첨가물의 이른바 3무 시스템을 바탕으로 재배된 유기농 제품이다.

팔도누리 건강차는 체질에 상관없이 자연에서 나오는 좋은 농산물과 약초를 가지고 만든 제품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체질에 관계없이 편안하게 먹을 수 있다. 찻물을 달여 먹을 수 있는 재료로 구성된 한방약초세트와 가지고 다니며 편하게 먹을 수 있는 팩으로 구성된 액상차와 한방환, 그리고 분말가루 등의 형태로도 판매 중이다. 하지만 겨울인 만큼 기관지에 도움이 되도록 따뜻한 차의 형태로 끓여 마시는 것이 가장 좋다는 것이 관계자의 설명이다.

팔도누리에서는 간에 좋은 음식, 뼈, 관절, 허리에 좋은 음식, 위에 좋은 음식, 위와 장에 좋은 음식, 기관지에 좋은 음식, 피로에 좋은 음식, 눈에 좋은 음식, 모발에 좋은 음식, 탈모에 좋은 음식, 숙면에 좋은 음식, 불면증에 좋은 음식, 고혈압에 좋은 음식, 당뇨에 좋은 음식, 약초 등 많은 재료와 상품을 갖추고 있어 한번에 다양한 쇼핑도 가능하다.

현재 설을 앞두고 자연누리에서는 팩으로 구성된 차 세트를 3박스 이상 구매하면 1박스를 더 주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다가오는 설 명절에 소중한 가족의 건강을 위해 한 박스씩 선물 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다. 자연과 건강의 팔도누리한방차는 홈페이지(http://www.paldoherbnuri.com/)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