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제공: 하트투하트 이벤트)
[천지일보=유원상 기자] 호전리테일㈜에서 진행하는 이탈리안 아웃도어 ‘페리노(Ferrino)’와 사이클링 웨어 얼바인(Ulvine)’이 다가올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하트투하트 이벤트’를 진행한다.

tvN 금토 드라마 ‘하트투하트’의 시청률이 꾸준히 오르며 시청자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는 가운데 이 드라마를 제작지원 중인 페리노와 얼바인은 극중 주인공 고이석(천정명 분)이 착용했던 의상과 같은 상품을 밸런타인데이 초콜릿 대신 이벤트 경품으로 내걸었다.

밸런타인데이에 초콜릿을 선물하는 대신 따뜻한 의류를 사랑하는 사람에게 선물하며 마음을 전하자는 콘셉인 것이다.

밸런타인데이에 사랑하는 사람에게 줄 선물로 초콜릿은 너무 식상하고 지갑은 가볍다면 도전해 볼만하다. 본 이벤트는 페리노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FERRINO.KR)과 얼바인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ULVINE)에서 간단하게 응모 가능하며 오는 18일까지 진행된다.

한편 이탈리안 아웃도어 ‘페리노’와 사이클링 웨어 ‘얼바인’은 제작지원 중인 tvN 드라마 ‘하트투하트’와 드라마의 주인공이자 전속모델인 배우 천정명의 인기에 힘입어 상반기 유통망 확장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