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지일보=김지연 기자] 고어코리아는 국내 최초로 신발의 밑창 및 상하좌우 전 방향으로 투습 기능과 견고한 방수기능을 갖춘 고어텍스 서라운드 하이킹화를 출시하고 25일까지 고어텍스 브랜드 홈페이지에서 체험단을 모집한다고 2일 밝혔다.

고어코리아는 온라인 이벤트를 통해 20명의 체험단을 모집, 4월 4~5일 1박 2일간 제주도 유명 오름과 올레길 등지에서 고어텍스 서라운드 하이킹화를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참가자는 제주 신라호텔에서의 숙박, 글램핑 등 제주도에서의 봄을 즐길 수 있다. 이번 행사에는 산행 전문가인 고어텍스 마스터 클라이머, 생태전문가들이 함께해 안전한 하이킹 방법에 대한 정보도 제공한다.

참가 지원자는 브랜드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제주도 체험 행사에 참여하고 싶은 이유를 작성해 응모하면 된다. 당첨자는 오는 3월 2일 발표할 예정이다. 행사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하이킹화용 고어텍스 서라운드 기술은 발바닥에서 발생하는 열과 습기가 고어텍스 멤브레인을 통과한 후 발 밑부분에 삽입된 ‘스페이서’라고 불리는 층을 지나 신발의 측면 배출구를 통해 빠르고 효과적으로 배출될 수 있게 고안된 세계 최초의 특허 기술이다. 올 SS 시즌 라푸마, 밀레, 블랙야크, 빈폴아웃도어, 아이더, K2, 트렉스타 등 대표적인 아웃도어 브랜드를 통해 출시될 예정이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