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은 모델들이 모바일 요금제의 기본제공통화량으로 저렴하게 국제전화까지 가능한 ‘001 sharing’ 서비스를 홍보하는 모습. (사진제공: KT)
[천지일보=박수란 기자] KT(회장 황창규)가 해외에 연락이 잦은 고객들을 위해 모바일 기본 음성통화량으로 국제전화를 국내전화처럼 저렴하게 사용할 수 있는 모바일 부가서비스 ‘001 sharing’을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001 sharing’ 서비스는 모바일 요금제에 기본으로 제공되는 음성 통화량으로 국내전화뿐만 아니라 국제전화까지 이용할 수 있는 월정액 5000원(VAT 별도)의 모바일 부가 서비스다. 예를 들어 ‘순 모두다올레 41’ 고객이 ‘001 sharing’에 가입할 경우, 기본 제공되는 음성통화량(250분)을 국내·외 상관없이 사용 가능하다.

이 서비스는 국제전화 통화량이 가장 많은 미국, 중국, 캐나다, 홍콩, 태국, 싱가폴, 괌, 몽골, 방글라데시, 말레이시아 등 주요 10개국을 대상으로 제공한다. 올레 LTE 요금제 26종, 3G 요금제 6종을 이용하고 있는 KT 고객이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기본 음성통화량보다 초과 사용하더라도 국내 통화 요금과 동일한 초당 1.8원이 과금되므로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