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바로알자 성경과 신천지(258)

본문: 마 7:13~14

아담 범죄 후 선악과를 먹은 아담에게는 선과 악이 있었고, 아담의 유전자로 난 자도 선과 악을 타고났다. 창세기 4장에서 신약 계시록의 때까지 선과 악의 대립이 있었고, 시대마다 하나님께서 선지자들을 보내셨으나 그 시대의 하나님을 믿는다 하는 목자들이 핍박하고 다 죽였다.

예수님 초림 때는 누가복음 20장(9~15절)에서와 같이 하나님을 모신 예수님과 그 제자들까지 죽였다. 죽임을 당한 선지 사도들과 이들을 죽인 목자들 중 누가 참이고 거짓이며, 누가 하나님이 함께하시는 선민이겠는가? 하나님이 보내신 사자들을 죽인 목자들은 과연 누구의 영(靈) 곧 신(神)을 받은 자이겠는가?

초림 때 예수님은 핍박하는 서기관·바리새인들에게 아담과 하와를 미혹한 뱀이라고 하셨고, 그들의 인도를 받은 예루살렘 거민(居民)에게는 독사의 자식이라고 하셨다(마 23:33). 신약 계시록이 성취되는 오늘날 계시록 22장 16절에, 예수께서 교회들을 위해 자기 사자 곧 대언의 사자를 보내시어 성취된 계시록의 사건을 증거하게 하셨다. 그러나 이를 믿는 자와 받아 주는 자가 얼마나 있겠는가? 초림 예수님에게 한 것같이 또 핍박하고 죽이려 하지 않겠는가? 오늘날의 목자들에게 묻는다, 바른 답을!

오늘날 우리 신천지(새 하늘 새 땅)는 성경 말씀을 통달하였고(고전 2:10 참고), 계시록이 이루어진 것을 현장에서 보고 듣고 지시에 의해 교회들에게 증거했다. 이 기쁜 소식을 오늘날의 목자들이 받아 주지 않고, 증거한 신천지는 갖은 핍박으로 고소를 당해 왔다. 지금도 세상 교회들은 신천지와의 전쟁을 선포하였고, 예수님 초림 때와 같이 총동원하여 신천지의 목을 조이고 있다.

2007년 한기총 소속자와 신천지에서 죄를 짓고 나간 자들이 하나 되어, 신천지를 죽이기 위해 14가지 거짓말을 지어내어 MBC PD수첩에 제보하였고, MBC PD수첩은 사실 확인도 제대로 하지 않은 채 자기들이 의도한 바에 맞추어 편파·왜곡 보도를 두 번이나(한 번은 50분, 한 번은 종합편에서 약 15분 간) 온 국민에게 하였고, 초림 당시 목자들과 장로들이 예수님에게 한 것과 같이 이단으로 매도(罵倒)하였다. 이 일로 검찰은 면밀한 조사를 우리 신천지에 하였고, 그 결과는 방송 내용이 편파·왜곡 보도임이 밝혀져 MBC PD수첩은 2009년 10월 정정 보도 및 반론 보도를 하였다.

이후에도 기독교 잡지사 및 방송에서 신천지에 대해 거짓 글과 보도를 쉬지 않고 있다. 이것이 사랑이고 용서와 축복인가? 핍박과 욕과 저주와 거짓말이 어찌 하나님의 진리이며 예수님이 가르친 이웃 사랑이겠는가?

한기총은 칼빈같이 자기 소속이 아니면 무조건 이단으로 취급한다. 한기총 소속 이대위(이단사이비대책위원회)는 신천지에 그 자녀들이 나가는 부모들을 미혹하여, 마치 그 자녀가 지옥에 빠진 것같이 믿도록 유도하고 자녀들을 개종해 준다는 조건으로 1인당 수십만원씩 수차 받고, 부모를 통해 자녀들을 강제로 손과 발에 수갑을 채우고 입에 반창고를 붙이고 차에 강제로 태워 가서 원룸 등에 감금하고 강제로 개종 서약을 받고 강제 교육을 한다. 이 교육 내용은 거짓으로 만든 DVD와 자기들이 만든 인터넷 웹(카페, 블로그, 홈페이지 등)에 게재한 인신공격으로 시작한다. 이것이 성경이고 진리인가?

기성 교단은 돈으로 회장직을 사고팔고, 그 소속 목사는 신학교를 졸업하지 않고도 돈을 주고 목사 안수를 받아 목사가 되기도 한다. 이것은 교회가 세상보다도 부패하였음을 보여 주는 것이다. 이런 곳과 신천지 증거장막성전이 하나가 될 수 있겠는가?

예수님은 마태복음 19장 27~29절에 “세상이 새롭게 되어 인자가 자기 영광의 보좌에 앉을 때에 나를 따르는 너희도 열두 보좌에 앉아 이스라엘 열두 지파를 심판하며 다스리게 되고, 주께 바친 것의 여러 배를 받고 또 영생을 상속받는다”고 하셨다. 이뿐만 아니라 계시록 21장에는 신천지(새 하늘 새 땅)에 천국과 하나님이 오시고(계 3:12 참고) 사망과 고통이 없는 나라를 유업으로 받게 된다고 하셨다.

이 약속을 버리고 부패하고 불의한 기성 교단에 소속될 수 있겠는가? 이 기성 교단은 감투와 권세와 명예를 위해 지금 둘로 나누어져(한기총과 한교연) 서로가 이단이라고 저주하고 있다. 이들의 잡지사가 신천지를 매도하여 거짓말 책을 만들어 전국 교인들에게 팔아 돈벌이를 하고 있고, 방송은 거짓말로 신천지를 비방하며 시청률을 높이고 있다. 이 어찌 지옥의 판결을 면하겠는가?

우리는 예수님과 그 제자 12명에게 물어 봅니다. “기성 교단의 저 행위가 참이고 진리입니까?” “저들과 하나 되어 저들과 같이 함으로 정통이 되는 것입니까? 아니면, 성경에 약속하신 신천지예수교 증거장막성전과 하나 되고, 성경의 약속대로 하나님의 씨와 성령으로 다시 나고, 추수되어, 인 맞고, 약속의 나라 열두 지파에 소속되고, 계시록을 가감하지 않고, 생명책에 녹명되어야 합니까?

이 둘 중에 정의를 내려 주십시오. 그리고 저들에게 알게 하여 주소서. 우리는 성경의 약속을 지켜 하나님과 신천지예수교 증거장막성전의 성도가 되어 영원히 아버지 하나님의 가족이 되겠습니다”

핍박의 씨로 난 자는 옛날이나 오늘날이나 핍박할 것이고, 진리와 사랑으로 난 자는 오늘날도 그 때와 같을 것이다(요 15:18~23 참고).

마 23:29~36 화 있을진저 외식하는 서기관들과 바리새인들이여 너희는 선지자들의 무덤을 쌓고 의인들의 비석을 꾸미며 가로되 30만일 우리가 조상 때에 있었더면 우리는 저희가 선지자의 피를 흘리는 데 참예하지 아니하였으리라 하니 31그러면 너희가 선지자를 죽인 자의 자손 됨을 스스로 증거함이로다 32너희가 너희 조상의 양을 채우라 33뱀들아 독사의 새끼들아 너희가 어떻게 지옥의 판결을 피하겠느냐 34그러므로 내가 너희에게 선지자들과 지혜 있는 자들과 서기관들을 보내매 너희가 그 중에서 더러는 죽이고 십자가에 못 박고 그 중에 더러는 너희 회당에서 채찍질하고 이 동네에서 저 동네로 구박하리라 35그러므로 의인 아벨의 피로부터 성전과 제단 사이에서 너희가 죽인 바라갸의 아들 사가랴의 피까지 땅 위에서 흘린 의로운 피가 다 너희에게 돌아가리라 36내가 진실로 너희에게 이르노니 이것이 다 이 세대에게 돌아가리라

행 7:51~53 목이 곧고 마음과 귀에 할례를 받지 못한 사람들아 너희가 항상 성령을 거스려 너희 조상과 같이 너희도 하는도다 52너희 조상들은 선지자 중에 누구를 핍박지 아니하였느냐 의인이 오시리라 예고한 자들을 저희가 죽였고 이제 너희는 그 의인을 잡아 준 자요 살인한 자가 되나니 53너희가 천사의 전한 율법을 받고도 지키지 아니하였도다 하니라

마 5:11~12 나를 인하여 너희를 욕하고 핍박하고 거짓으로 너희를 거스려 모든 악한 말을 할 때에는 너희에게 복이 있나니 12기뻐하고 즐거워하라 하늘에서 너희의 상이 큼이라 너희 전에 있던 선지자들을 이같이 핍박하였느니라

요 15:18~23 세상이 너희를 미워하면 너희보다 먼저 나를 미워한 줄을 알라 19너희가 세상에 속하였으면 세상이 자기의 것을 사랑할 터이나 너희는 세상에 속한 자가 아니요 도리어 세상에서 나의 택함을 입은 자인고로 세상이 너희를 미워하느니라 20내가 너희더러 종이 주인보다 더 크지 못하다 한 말을 기억하라 사람들이 나를 핍박하였은즉 너희도 핍박할 터이요 내 말을 지켰은즉 너희 말도 지킬 터이라 21그러나 사람들이 내 이름을 인하여 이 모든 일을 너희에게 하리니 이는 나 보내신 이를 알지 못함이니라 22내가 와서 저희에게 말하지 아니하였더면 죄가 없었으려니와 지금은 그 죄를 핑계할 수 없느니라 23나를 미워하는 자는 또 내 아버지를 미워하느니라

요 16:1~4 내가 이것을 너희에게 이름은 너희로 실족지 않게 하려 함이니 2사람들이 너희를 출회할 뿐 아니라 때가 이르면 무릇 너희를 죽이는 자가 생각하기를 이것이 하나님을 섬기는 예라 하리라 3저희가 이런 일을 할 것은 아버지와 나를 알지 못함이라 4오직 너희에게 이 말을 이른 것은 너희로 그 때를 당하면 내가 너희에게 이 말 한 것을 기억나게 하려 함이요 처음부터 이 말을 하지 아니한 것은 내가 너희와 함께 있었음이니라

눅 20:9-16 이 비유로 백성에게 말씀하시되 한 사람이 포도원을 만들어 농부들에게 세로 주고 타국에 가서 오래 있다가 10때가 이르매 포도원 소출 얼마를 바치게 하려고 한 종을 농부들에게 보내니 농부들이 종을 심히 때리고 거저 보내었거늘 11다시 다른 종을 보내니 그도 심히 때리고 능욕하고 거저 보내었거늘 12다시 세 번째 종을 보내니 이도 상하게 하고 내어 쫓은지라 13포도원 주인이 가로되 어찌할꼬 내 사랑하는 아들을 보내리니 저희가 혹 그는 공경하리라 하였더니 14농부들이 그를 보고 서로 의논하여 가로되 이는 상속자니 죽이고 그 유업을 우리의 것으로 만들자 하고 15포도원 밖에 내어쫓아 죽였느니라 그런즉 포도원 주인이 이 사람들을 어떻게 하겠느뇨 16와서 그 농부들을 진멸하고 포도원을 다른 사람들에게 주리라 하시니 사람들이 듣고 가로되 그렇게 되지 말아지이다 하거늘

예수님은 부패한 육적 이스라엘을 끝내시고 신약에 약속하신 영적 이스라엘을 세웠으니, 이것이 주가 재림하시는 때 종말 때의 선천(先天)이었다. 선천의 교회들은 재림 때 부패하여 돌 하나 없이 무너진다고 하셨는데(마 24:1~2), 이것이 곧 계시록 18장에 말씀하신 만국이 무너진 것이며, 이를 마치 하늘에 속한 해·달·별이 땅에 떨어지고 하늘과 땅이 없어지는 것과 같이 된다고 하셨다(마 24:29, 계 6:12~13). 그리고 재림 때를 노아 때 롯 때와 같다고 하셨다(마 24:37~39, 눅 17:26~30).

그러나 한기총은 예수님의 예언의 말씀은 간 곳도 없이 자기들만 정통이고 구원받았다고 한다. 예수님의 말씀을 믿어야 하는가, 한기총의 말을 믿어야 하는가? 성경은 말하고 있다. 우리 신천지는 당연히 성경 말씀을 믿는다. 한기총 소속들은 한기총의 말을 믿는다. 누가 구원받겠는가?

우리 신천지는 계시록 1장 1절에서부터 계시록 22장 21절까지의 예언과 성취된 실상을 배우고, 이를 시험 쳐서 90점 이상으로 수료하였으니, 계시록 말씀을 가감하지 않았다. 한기총은 칼빈같이 계시록을 완전히 가감했다. 그들이 천국 가겠는가, 지옥 가겠는가? 계시록 22장 18~19절을 보라. 이것이 정통인가? 아무리 봐도 불한당(不汗黨) 같다.

우리는 계시록에 출현되는 배도자와 멸망자와 구원자의 실체들을 알고 있다. 한기총은 이를 아는가? 멍청이는 알지 못한다. 우리 신천지는 초림 예수님같이 핍박을 받고 있으나, 마태복음 7장 13~14절의 말씀같이 생명 곧 영생의 길을 가고 있다.

넓은 길 한돈기총과 두돈기총(*돈을 좋아하는 한기총과 거기서 갈라져 나온 한교연)의 목적지의 그 끝은 불못 지옥이 아닌가? 한기총이 신천지를 핍박하는 이유는 신천지 안에 예수님이 계시기 때문에 핍박하는 것이다(요 15:18 세상이 너희를 미워하면 너희보다 먼저 나를 미워한 줄을 알라).

예수께서 요한복음 14장 20절에 오늘날을 가리켜 “그 날에는 내가 너희 안에 있는 것을 너희가 알리라.”고 하신 그대로 우리는 알고 있다. 한기총 안에는 예수님이 안 계시기 때문에 알지 못한다. 말씀을 알고 구원받기를 원하는 자는 피난처인 신천지에 와야 구원이 있다. 이는 예수님의 말씀이다(계 7, 12, 19장 참고). 우리는 인 맞은 12지파이다. 아멘!

제공: 신천지예수교증거장막성전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