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제공: 클럽리치)

[천지일보=유원상 기자] 대한민국 1등 후불제 여행백화점 클럽리치(www.clubrich.co.kr) 는 오는 4월 태국 푸켓 풀 빌라 리조트(센타라 블루마린 리조트& 스파 푸켓)에서 촬영 현장을 탐방하는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한국 장편영화 경주(신민아·박해일 주연)의 추경엽 촬영감독의 리조트 촬영현장을 탐방하고 더불어 김기덕 감독의 사단으로 알려진 배우 김재록과 함께하는 시간을 클럽리치 회원들과 함께 할 예정이다.

오는 4월 보름간 진행될 클럽리치의 태국 푸켓 파격 이벤트에 참여할 회원들은 리조트 촬영 일정이 있는 기간(4월 16일부터 20일까지)에 맞춰 여행을 떠나는 회원들에게 촬영 현장 탐방의 기회가 주어진다.

또한 이 일정에 여행을 떠나는 회원 중 신청자에 한해 추첨을 통해 1팀에게는 추경엽 감독이 현지에서 직접 촬영을 한 특별 영상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준비돼 있다.

이 영상은 여행 일정을 마치고 돌아와서 편집 본으로 1팀에게 전해질 예정이다. 더 자세한 사항은 클럽리치 사이트를 참고하면 된다. 지금 바로 클럽리치 사이트에서 회원에 가입하면 이 이벤트에 참여할 기회가 주어진다.

[촬영현장 탐방 일정]

▲1일차: 4월 16일= 인천국제공항 출발~태국 푸켓 도착

▲2일차: 4월 17일= 추 감독과 함께 하는 영화 경주 현장 이야기(오후 8시부터 1시간/세미나실/다과 제공)

▲3일차: 4월 18일= 배우 김재록의 김기덕 감독과의 인연(오후 8시부터 동일 장소)

▲4일차: 4월 19일= 오후 3시부터 리조트 내 촬영 현장 탐방 및 개별(선정된 1팀) 영상 촬영 진행

▲5일차: 4월 20일= 태국 푸켓 출발~인천국제공항 도착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