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와이즈모바일㈜ 박흥록 대표이사(왼쪽)와 ㈜버튼테크놀로지 구자룡 대표이사(오른쪽)가 각각 파킹박과 버튼대리 어플을 선보이며 사업제휴 협정식을 진행했다. (사진제공: 버튼대리)
[천지일보=이현정 기자] 대리운전 어플계의 아이돌 버튼대리가 공용‧무료 주차장 정보를 제공하는 파킹박(ParkingPark)과 사업 제휴 협정식을 진행했다. 이로써 업그레이드 된 대리운전 서비스가 제공될 전망이다.

버튼대리와 파킹박 모두 차량 운전자들을 대상으로 서비스하고 있는 어플로 이번 제휴는 안전하고 합리적인 대리운전 및 주차문화 개선을 위한 공동 마케팅이다.

이번 제휴를 통해 버튼대리는 파킹박 이용자에게 대리운전 비용을 지원하게 된다. 파킹박 이용자가 버튼대리를 설치 시 추천인란에 ‘파킹박’을 입력하면 버튼대리 적립금 1만원을 지급받을 수 있다.

버튼대리의 구자룡 대표는 “이번 제휴는 차량 운전자들이 대리운전과 주차를 더욱 안전하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함”이라며 “이번 제휴를 시작으로, 앞으로도 차량 운전자들을 위한 다양한 공동마케팅 및 캠페인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버튼대리는 현재 서울, 경기, 인천 지역에서 서비스 가능하며 올해 안에 전국으로 서비스를 확대 할 계획이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