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지일보=이지영 기자] 공인중개사 전문 교육기업 ㈜에듀윌(대표 양형남)은 광주와 대전에서 ‘2015년 공인중개사 합격전략 설명회’를 개최한다.

이번 합격전략 설명회는 지난 1월 개최된 부산과 대구 설명회에 이어, 공인중개사 시험을 준비하는 지방 수험생들을 위해 마련됐다.

광주에서 열리는 공인중개사 합격전략 설명회는 2월 7일 오후 1시부터 김대중컨벤션센터 2층에서 진행될 예정이며, 대전 설명회는 2월 8일 오후 1시부터 대전시평생교육문화센터 본원에서 열릴 예정이다.

각 설명회 별로 선착순 200명까지 신청이 가능하고, 현재 에듀윌 홈페이지에서 사전 참가 신청을 받고 있다.

합격전략 설명회에서는 ‘한 방에 합격’이라는 테마로 민법 및 민사특별법 심정욱 교수와 부동산 공법 정원표 교수가 초빙되어 공인중개사의 시험과목 및 출제비율, 합격 후 취업 전망 등에 대한 특강을 진행할 예정이다.

그 밖에 참석자 모두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시간도 마련했다. 참석자 전원에게는 고급 텀블러와 프리노트 등을 증정하며, 추첨을 통해 공인중개사 동영상 강의 할인권과 고급 도비 담요 등을 전달할 예정이다.

한편, 에듀윌은 이달 31일까지 ‘합격기초 딱 잡아주기’ 무료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합격기초 딱 잡아주기’는 초보 수험생이 보다 쉽게 시험준비를 시작할 수 있도록 시험범위와 낯선 법률용어 등 기본서를 학습하기 전 꼭 알아두어야 할 기초 지식을 수록했다. 매일 밤 12시부터 선착순 신청할 수 있으며, 배송비는 무료다.

공인중개사로 활동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공인중개사 자격증을 취득해야 한다. 합격기준은 과목별 40점 이상, 전 과목 평균 60점 이상이다. 2015년 제26회 공인중개사 시험일정은 10월 24일 진행 예정이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