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출처: KBS2TV ‘가족끼리 왜 이래’)
[천지일보=박혜옥 기자] ‘가족끼리 왜 이래’ 유동근이 결혼을 승낙하며 김상경에게 딸 김현주를 부탁했다.

25일 방송된 KBS 2TV 주말드라마 ‘가족끼리 왜 이래(극본 강은경·연출 전창근)’ 47회에서는 삼남매가 자신의 시한부 판정을 알고 있는 것을 듣게 된 차순봉(유동근 분)의 모습이 그려졌다.

차순봉은 차강심(김현주)의 가짜 임신 고백을 엿듣고 문태주(김상경)를 따로 포장마차로 불러 “강심이가 자네 집을 가면 대기업 며느리지만, 우리 집을 오면 평범한 두부가게 사위”라고 전했다.

이어 차순봉은 “우리 강심이한테 정말 잘 해줘야 한다. 태주야. 내가 우리 강심이를 참 많이 사랑해”라며 “됐다. 식 올리자. 너희 원하는 날 잡아서 식 올리도록 하자”며 문태주와 차강심의 결혼을 허락했다.

문태주와 차순봉은 한껏 취기가 올라 돌아왔고 차순봉은 차강심에게 다가가 “우리 예쁜 딸 고맙다. 예뻐서 고맙고 시집 가 줘서 고맙고, 그리고 입덧도 고맙다”며 진심을 전했다.

이어 차순봉은 문태주를 가리키며 “이만한 놈 없다. 너 땡 잡은 거다”고 말했다.

▲ (사진출처: KBS2TV ‘가족끼리 왜 이래’)
한편‘가족끼리 왜 이래’는 자식들만을 바라보며 살아온 ‘자식 바보’ 아빠가 이기적인 자식들을 개조하기 위해 고육지책으로 내놓은 ‘불효 소송’을 다룬 작품이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