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프린스’ 이광수, 홍콩 유튜브 광고영상 85만뷰 1위 (사진제공: 킹콩엔터테인먼트)

[천지일보=박혜옥 기자] ‘아시아프린스’ 이광수가 홍콩까지 사로잡으며 ‘광수열풍’을 알렸다.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 큰 사랑을 받으며 한류의 중심에 서있는 그가 최근 촬영한 광고 영상이 홍콩 유튜브 인기 동영상 1위, 85만뷰 돌파하며 메인을 점령하고 있다.

이광수는 글로벌 기업 네슬레 홍콩․마카오지역 ‘프루팁스(FRUTIPS)’ 브랜드 광고 모델로 캐스팅되어 화제를 모았다. 이에 지난 16일 광고 영상이 오픈되자마자 뜨거운 관심을 받으며 폭발적인 조회수를 기록, 홍콩 유튜브 메인을 화려하고 장식하며 현재 80만뷰(1월 21일 밤11시 기준)를 가볍게 돌파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현지 대형마트에는 이광수가 인쇄된 광고 사진으로도 눈길을 끌고 있다. 이광수는 홍콩 네슬레 프루팁스 브랜드에서 기용한 첫 외국인 모델인 만큼, 아시아 전역에서 ‘핫’한 인기의 그로 인한 광고 효과를 벌써부터 톡톡히 보고 있어 현지 업계에 주목을 받고 있다.

한편 이광수의 홍콩 네슬레 ‘FRUTIPS’ 광고는 TV, 잡지, 온라인, SNS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공개되며 인스타그램(@frutipshk)을 통해서도 최신 소식을 확인할 수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