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바로알자 성경과 신천지(254)

본문: 애 1~5장, 계 21장(계 22장)

누가 언제 부패하고 멸망받았으며, 다시 창조한 세계는 어떤 것인가? 하나님은 부패한 한 시대를 끝내시고 새 시대를 창조하셨다. 이것을 하나님이 모세에게 말씀하신 것이 창세기 1장이다. 자세히 읽어 보라.

하나님은 부패한 아담 세계를 홍수로 멸망케 하시고 노아의 세계를 세웠으며, 이후 부패한 노아의 세계를 끝내시고 모세를 통해 이스라엘 나라를 세웠으며, 그 이후 부패한 이스라엘의 솔로몬의 세계를 끝내시고 예수님의 세계 영적 이스라엘을 세웠으며, 재림의 계시록 성취 때는 부패한 영적 이스라엘을 끝내시고 영적 새 이스라엘을 창조하실 것을 약속하셨고, 그 약속이 오늘날 이루어지고 있다. 예수께서 신약에 약속하신 것은 오늘날 이루고 있는 이것이다. 어느 시대를 막론하고 하나님은 그 시대가 부패할 때는 끝내시고 새 시대를 창조하셨다.

하나님은 모세가 목적지에 도착하지 못했을 때 그 대신 여호수아를 세워 하나님의 약속한 목적을 이루셨다. 이 사실을 안다면 오늘날의 우리는 어떻게 해야 하겠는가? 부패를 없게 해야 한다.

창세기 6장에 본바 하나님께서는 죄와 함께하시지 않는 것을 잘 알고 있다. 한데 죄를 짓는 것을 보고도 용납할 수 있겠는가? 죄를 용납하면 죄악 세상이 되고, 인류 세계가 멸망을 받게 된다. 하면 하나님이 약속한 계시록의 새 시대의 사람들은 어떤 자가 되어야 하겠는가? 죄를 용납해서는 안 된다. 죄를 짓는 자는 하나님의 씨로 난 자가 아니요, 죄를 짓게 하는 마귀의 씨로 난 자이다. 마귀가 들어가면 마귀 행동을 한다. 이런 자로 인해 모두가 멸망을 받게 된다.

새 시대의 약속의 목자는 영생하는 양식과 심판하는 흰 돌과 만국을 치리하는 철장을 들고 왔다(계 2, 3장 참고). 계시록 19장(11~16절)에 백마 탄 자는 피 뿌린 옷을 입었고, 그 입에서는 이(利)한 검이 나온다. 어찌 마귀와 죄가 용납되겠는가? 하나님은 죄인도 마귀도 용납하지 않고 끝장내시고 새 시대 사람을 창세기 1:26~28과 같이 다시 창조하신다.

예레미야는 하나님의 말씀을 23년 간(예레미야 25:1~4) 들은 것을 52장까지 기록하였고, 또 애가(哀歌)를 기록하였다. 죄의 결과가 어떤 것인지, 애가를 1장에서 5장까지 읽어 보라. 이 장(章)을 본바 하나님은 자기 백성, 자기의 관원들을 향해 활을 쏘았으며, 자기의 장막, 자기의 나라 뿔을 자르셨다. 왜 자기의 장막, 자기의 관원, 자기의 백성에게 대적같이 파괴하고 멸하셨는가? 부패한 죄 때문이다.

성경의 약속대로 우리는 새 시대, 새 사람, 새 나라, 새 목자를 바라며, 하나님의 나라 천국을 소망하고 영생을 바라보고 신앙을 하고 있다. 이 소망에 이를 수 있는 것은 오직 하나님의 계명을 지키는 것이다. 하나님의 계명 중 가장 큰 것은 약속을 지키는 믿음이다. 말세가 된 이유는 신앙인의 부패로 인한 것이다.

구약 선지자들을 죽인 자들은 하나님을 믿는 정통이라는 목자들이었고, 예수님과 그 제자들을 죽인 자들도 정통을 자랑하는 하나님의 성전 예루살렘의 목자들이었으며, 재림 때 이루어지는 계시록의 사건에서도 약속의 목자를 핍박하는 것은 목자들임을 성경은 말하고 있다. 안일하고 교만하고, 성령으로 시작하였다가 육으로 돌아가 사망, 곧 명예와 권세와 돈의 종이 되므로 부패가 시작된 것이다.

노아의 가족과 육적 이스라엘이 각각 아담 세계의 멸망과 가나안 세계의 멸망을 보았으나 그들도 끝까지 자기 신앙을 지키지 못하고 부패하였으며, 예수님 재림 때의 영적 이스라엘의 부패됨도 계시록은 잘 말하고 있다.

우리(신앙인)에게 다가오는 나라는 약속의 새 나라이며, 하나님이 함께하시는 천국이다. 이 세계에서 또 배도가 있어야 하겠는가? 또 멸망이 있어야 하겠는가? 또 심판과 구원자가 와야 하겠는가? 하여 부정한 자, 믿지 않는 자, 부패한 자는 생명책에서 제외되고 도말되며 제거되고, 천국에 들어가지 못한다. 하늘에서 온 거룩한 성 새 예루살렘은 거룩하기 때문이다.

모세 때 장막과 언약궤가 있었고, 여기는 아무나 들어갈 수 없었으며, 죄인이 이동 장막에 손을 대면 즉시 죽었다. 이 곳에는 지극히 거룩하신 하나님이 계시기 때문이다. 모세 때 이스라엘 백성이 하나님의 음성을 들을 때 숨이 곧 멈춰지는 것같이 되었고, 하여 이들이 “하나님이 모세에게 말씀하시고 우리에게 직접 말씀하시지 말아 달라”고 하였으며, “우리는 모세를 통해 듣겠다”고 하였다(출 20:18~19).

죄인이 하나님이 계시는 하나님의 나라 천국에 들어갈 수 없는 이유가 이것이다. 이래도 죄를 짓겠는가? 하여 부정한 자는 들어갈 수 없다. 하여 하나님이 하나님의 씨로 나게 하시고, 하나님의 씨로 난 자만 추수하시고, 이들에게 인치시고, 수정 같은 생명수로 두루마기를 빨아 입게 하시고, 거듭나게 하사, 천민이 되게 하신 것이다.

오늘날 새로운 시대를 맞이한 신앙인은 하나님의 뜻대로 한 자 곧 마태복음 7:21~27의 말씀대로 지키는 자라야 천국에 들어갈 수 있다. 이를 명심해야 한다. 신앙인이 천국과 영생을 얻지 못하면 신앙하는 가치가 있겠는가? 우리의 목적과 소망은 천국과 영생이다. 믿는 자는 소망에 들어갈 것이다. 아멘.

제공: 신천지예수교증거장막성전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