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지일보=이지영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양형남)은 ‘에듀윌 합격앱’ 리뷰 이벤트를 22일까지 진행한다.

‘에듀윌 합격앱’ 설치방법은 구글 Play 스토어나 애플 앱스토어에서 ‘에듀윌’을 검색한 후 무료로 설치하면 된다.

이벤트 응모는 ‘에듀윌 합격앱’을 이용하고, 에듀윌 합격앱 리뷰를 작성한 다음 에듀윌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하기’를 클릭해 리뷰를 작성한 날짜와 작성자를 입력하면 된다.

베스트 리뷰를 작성한 10명에게는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 3만원’이 증정되며, 굿 리뷰를 작성한 100명에게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이 증정된다. 당첨자 발표는 27일이다.

‘에듀윌 합격앱’은 에듀윌에서 제공하는 유료와 무료 강의를 모두 수강할 수 있는 강의 수강 필수앱으로 강의수강에 최적화된 기능과 편의성을 크게 향상시켰다.

기본 플레이어 기능에 구간반복, 배속, 북마크 저장, 화면잠금 등 유용한 기능들을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하여 편의성을 강화했으며, 합격 진도율 한눈에 확인하기와 PC연동기능 강화로 학습효율을 높일 수 있도록 했다.

그 밖에 공인중개사, 주택관리사, 검정고시, 9급 공무원 등 전문 자격증과 공무원 과정의 무료 특강 외에 SSAT 핵심요약 특강과 취업면접 특강, 2014년 귀속 연말정산 노하우 등 70여개의 무료특강을 수강할 수 있다. 무료강의는 별도의 신청 없이 바로 수강할 수 있다.

에듀윌 전략마케팅본부 남영택 이사는 “에듀윌 합격앱은 스마트폰, 태블릿PC 등 휴대기기에서 로그인만 하면 바로 강의 수강을 할 수 있어 학습자들의 학습효율을 크게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향후 고객 분들의 의견을 적극 수렴하며 모바일 학습 서비스를 더욱 다양화하고, 강화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