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천 송도에 위치한 ‘홀리데이 인 인천 송도 호텔’에서 내달 1일부터 13일까지 한시적으로 딸기 디저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제공: 홀리데이 인 인천송도)
[천지일보=이현정 기자] 달콤한 딸기뷔페를 즐기고 싶은 당신이라면 송도로 가보자.

인천광역시 송도동에 위치한 ‘홀리데이 인 인천 송도 호텔’에서 내달 1일부터 13일까지 한시적으로 딸기 디저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다양한 디저트로 입소문난 호텔 19층 수라채 다이닝과 로비라운지에서 진행되는 딸기 디저트 프로모션은 산청 지역에서 공수한 딸기를 사용한다.

산청 딸기는 해발고도가 높고 일교차가 큰 지리산 자락에서 재배돼 일반 딸기보다 당도가 높은 것이 특징이다.

수라채 다이닝을 방문하면 일반 뷔페 이용 금액에 다양한 종류의 딸기 디저트까지 한꺼번에 즐길 수 있다.

박재군 파티셰팀이 정성으로 준비한 이번 딸기 디저트는 11가지 종류가 넘는다.

그동안 업장 이용객에게 많은 인기를 얻어온 크림 브륄레에 딸기로 상큼함을 더했고, 부드러운 맛이 일품인 딸기 티라미슈, 딸기 크림 치즈 타르트, 딸기 마카롱 등이 풍성하게 마련돼 있다.

수라채 다이닝과 같은 층인 19층에 위치해 멋진 뷰를 자랑하는 로비라운지에서는 겨울철 감기 예방에 효과적인 딸기 차와 싱그러운 딸기 본연의 맛을 느낄 수 있는 홈메이드식 딸기 쥬스 및 요거트, 논 알콜로도 조주 가능한 상큼한 딸기 모히토 등이 판매된다. 음료 이용 시 그 날의 쁘띠 딸기 디저트 1개가 함께 제공된다.

호텔 로비라운지에서 판매되는 딸기 음료의 가격은 1만 4000원 부터다.

수라채 다이닝에서는 평일 점심 기준 3만 9000원, 주말 점심 기준 5만 5000원에 뷔페와 풍성한 딸기 디저트를 함께 즐길 수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