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동양매직 가스 하이브리드 레인지 홍보영상 스틸컷. (사진제공: 동양매직)

[천지일보=이승연 기자] 동양매직이 가스레인지와 전기레인지를 동시에 사용할 수 있는 ‘가스 하이브리드 레인지’ 홍보를 위한 바이럴 영상을 공개했다고 16일 밝혔다.

동양매직은 친근하고 재미있게 소비자에게 다가가기 위해 tvN 개그프로그램 ‘코미디 빅리그’에 출연 중인 개그맨 김인석과 문세윤을 출연시켜 회사를 배경으로 이번 제품이 탄생하게 된 배경을 담고 있다. 영상은 ‘하이브리드’라는 제품의 특성을 고려해 동물들의 이종교배를 주제로 삼았다. 하지만 이종교배 생물의 이름은 동영상 사이트 유튜브 심의에 걸려 공개하지 못하게 됐다.

이동석 동양매직 홍보 담당은 “가스레인지와 전기레인지가 합쳐진 하이브리드 레인지를 떠올리기 위해 이번 영상에선 상상 속에서만 가능했던 새로운 동물을 만들었다”며 “의도치 않게 유튜브 심의에 걸려 동물의 이름을 공개 못 하게 됐다”고 말했다. 오히려 이런 점이 네티즌의 관심을 사고 있다고 부연했다.

동양매직은 이런 네티즌의 궁금증을 풀어주기 위해 공개가 가능한 다른 SNS 채널을 통해 공개한다는 계획이다.

가스 하이브리드 레인지는 가스레인지와 전기레인지의 장점을 동시에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가스 화구를 통한 빠른 조리와 전기화구를 통한 정확하고 섬세한 조리가 가능하다. 하이마트 전 지점에서 75만원에 구매 가능하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