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조여정, SBS 새 주말 ‘이혼변호사는 연애 중’ 출연… 억척‧허당 변호사. ⓒ천지일보(뉴스천지)
[천지일보=이현정 기자] 배우 조여정이 약 3년만에 SBS 새 주말 드라마 ‘이혼변호사는 연애 중’으로 컴백한다.

지난 7일 개봉한 영화 ‘워킹걸’을 통해 연기력 호평을 이끌며 충무로의 대체 불가 여배우임을 입증한 조여정이 차기작으로 SBS 새 주말드라마 ‘이혼변호사는 연애 중’(극본 김아정∙연출 박용순)을 선택,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넘나드는 폭넓은 활동을 이어간다.

16일 조여정의 소속사 네오스엔터테인먼트는 “조여정이 SBS 새 주말드라마 ‘이혼변호사는 연애 중’의 여주인공 고척희 역으로 출연을 최종 확정 짓고 촬영 준비에 돌입했다”며 “고척희 캐릭터를 통해 스크린에서 와는 또 다른 조여정의 팔색조 매력을 확인 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이혼변호사는 연애 중’은 죽도록 미워하던 변호사를 부하직원으로, 무시하던 사무장을 직장 상사로 맞게 되면서 벌어지는 유쾌한 복수극과 아프면서도 달달한 로맨스를 그린 드라마다.

극중 조여정이 열연할 고척희는 이혼전문 변호사로 재판에 이기기 위해서는 물불을 가리지 않는 막무가내 불도저 캐릭터다. 5분짜리 이혼법정을 위해 50분 리허설을 서슴지 않으며 증거를 찾지 못하면 만들어서라도 법원에 가야 직성이 풀릴 정도로 일에 있어선 철두철미하지만 완벽함 속에 의외의 허당기가 있어 반전 매력이 돋보이는 인물이다.

한편 SBS 새 주말드라마 ‘이혼변호사는 연애 중’은 ‘떴다 패밀리’ 후속으로 오는 3월 중 방송될 예정이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