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지일보=박혜옥 기자] 모든 카드 포인트를 한곳에서 현금처럼 사용이 가능한 아디앙스의 ‘히든카드’ 어플이 많은 이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또한 아디앙스의 ‘히든카드’ 어플을 설치한 뒤 무료 회원가입을 하면 파격적인 혜택을 접할 수 있다.

히든카드의 회원이 되면 ▲비 급여 의료복지 할인혜택, ▲주유, 영화, 게임 할인 ▲전국 호텔, 콘도, 리조트, 팬션 30~70% 할인 ▲쇼핑몰, 백화점, 할인점, 편의점 상품권 할인 ▲신용카드, 현금결제 시 5% 적립 ▲아파트관리비 할인 ▲대리운전, 퀵서비스 할인 ▲자동차 보험할인 ▲꽃 배달 할인 ▲신용카드 포인트 현금전환 서비스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특히 전국 가맹점에서 현금결제는 물론 신용카드 결제 시에도, 결제금액의 5%까지 적립 받을 수 있는 서비스는 포인트를 현금처럼 여기는 소비자들에게 무척이나 인기다. 더불어 회원가입 후 카톡이나 문자로 지인들에게 추천해 신규가입이 되면 추천인은 200원을 가입 축하금으로 받게 된다.

실제로 히든카드 회원이 되어 생활비로 사용한 금액의 5%를 적립 받아 현금으로 돌려받았다는 똑똑한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 이들의 입소문을 타면서 히든카드 어플은 더욱 빠르게 번져나가고 있다.

돈을 벌어주는 실생활에 유용한 어플, 아디앙스 ‘히든카드’는 스마트 폰 play스토어에서 ‘히든카드’를 검색한 뒤 설치하면 무료로 회원가입이 가능하다. 회원가입 후 회원번호를 발급받으면 농협 가상계좌가 자동 생성되며 여러 가지 혜택의 자격이 주어진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