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에스티 로더 갈색병 이벤트. (사진제공: 에스티 로더)
[천지일보=이현정 기자] 새해, 동안피부를 위한 솔루션을 찾고 있다면 갈색병으로 안티에이징을 시작해 보세요.

코스메틱 브랜드 에스티 로더는 지난 2013년 10월 출시 이후 9개의 국내 뷰티 어워드를 석권한 No.1 리페어 에센스 6세대 갈색병 ‘어드밴스드 나이트 리페어 싱크로나이즈드 리커버리 콤플렉스 Ⅱ’를 기념하기 위해 2일부터 ‘갈색병, 동안의 열쇠를 찾아라!’ 이벤트를 진행한다.

에스티 로더 매장에 있는 34개의 열쇠 중 대형 갈색병의 자물쇠를 열 수 있는 단 하나의 열쇠를 찾는 ‘갈색병, 동안의 열쇠를 찾아라!’ 이벤트는 매장에 방문하는 모든 고객이 참여할 수 있다.

대형 갈색병의 자물쇠를 여는 단 하나의 젊음의 열쇠를 찾는 당첨자에게는 정품 갈색병 50ml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또 참여하는 모든 고객에게 갈색병을 체험할 수 있도록 샘플을 증정한다.

대형 갈색병과 함께 사진을 찍어 에스티 로더 페이스북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선물이 제공된다.

6세대 갈색병은 밤 사이 활발해지는 피부 리페어를 돕는 혁신적인 ‘크로노룩스 CB™ 기술’이 적용돼 빠른 피부 개선을 도와 더욱 어려보이는 피부를 만들어준다.

전 세계 24개의 특허를 보유하고 있는 갈색병은 2013년 6세대 갈색병으로 혁신을 거듭한 이후 전 세계 65개 이상의 수상 기록을 보유하고 있다.

‘갈색병, 동안의 열쇠를 찾아라!’ 매장 이벤트는 롯데 본점, 롯데 잠실, 롯데 노원, 롯데 부산, 롯데 대구, 현대 압구정, 현대 신촌, 현대 미아, 현대 천호, 현대 목동, 현대 대구, 현대 무역센터, 신세계 본점, 신세계 강남, 신세계 센텀, 신세계 광주, 갤러리아 타임월드, AK플라자 분당에서 진행된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