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내츄럴엔도텍 캠페인 “면역엔 웰뮨 새해 면역 받으세요” (사진제공: 내츄럴엔토텍)

[천지일보=김서윤 기자] 헬스케어 신소재 연구개발 전문 바이오기업 내츄럴엔도텍이 2015년을 맞아 ‘면역엔 웰뮨 새해 면역 받으세요’ 건강 캠페인을 시행한다.

이벤트 참여는 강남역, 삼성역, 양재역 등 서울 주요 지하철역이나 버스 정류장에 있는 웰뮨 광고를 찍은 인증샷과 가족의 새해 건강을 희망하는 메시지를 웰뮨 공식 블로그에 남기면 된다. 이번 이벤트는 2월 28일까지 진행되며, 20명을 추첨해 면역 증강 파트너 면역엔글루칸 체험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내츄럴엔도텍은 지난해부터 진행하고 있는 웰뮨 광고를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유동인구가 많은 지하철 역사와 버스 정류장, 신분당선 전동차 등 대중교통에 연계된 광고판을 위주로 현재 광고를 진행 중이다.

내츄럴엔도텍 박진희 마케팅팀장은 “고객들의 건강한 새해를 기원하고 면역 건강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해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는 ‘면역엔 웰뮨 새해 면역 받으세요’ 캠페인을 기획했다”며 “2015년에는 세계적인 면역 증강 소재 ‘웰뮨’의 체험 기회 확대를 통해 고객의 삶의 질을 높일 수 있도록 노력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웰뮨(Wellmune)’은 빵 효모에서 추출한 효모 베타글루칸으로, 면역력을 증강해주는 베타글루칸의 함량이 약 90%에 달해 버섯, 귀리보다 약 5배에서 40배 높다. 효모 베타글루칸의 면역력 증강 효과와 안전성은 유명 과학저널인 네이처(Nature), 이뮤놀로지(Journal of Immunology), 블러드(Blood) 등 총 18종의 세계적 권위의 학술지에 소개됐으며 국내에서는 2013년 11월 식약처 허가를 받았다.

특히 웰뮨은 코, 목구멍, 기관지 등에 염증이 생겨 감기와 같은 증상을 동반하는 상기도 감염 발생자 수를 현저히 감소시키는 것으로 인체시험에서 확인됐다. 또한 인체시험을 통해 긴장감, 우울함, 분노, 피로감, 활력, 혼란 감을 측정하는 기분 상태 점수 POMS(The profile of Mood States)를 눈에 띄게 개선해 피로 해소와 활력 증진에 도움됨을 확인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