홀리데이 인 인천송도, 점심 때 여자 4명이 모이면 1명은 ‘공짜’
홀리데이 인 인천송도, 점심 때 여자 4명이 모이면 1명은 ‘공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홀리데이 인 인천송도, 사랑해‘孝’‧What Women Want 프로모션 등 다양한 새해 맞이 행사 진행. 사진은 수라채 다이닝 전경. (사진제공: 홀리데이 인 인천송도)
사랑해‘孝’‧What Women Want 프로모션 등 다양한 새해 맞이 행사 진행

[천지일보=이현정 기자] 여자 4명이 점심 식사하러 오면 1명은 공짜! 인천광역시 송도동에 위치한 글로벌 비즈니스호텔 ‘홀리데이 인 인천 송도’가 2015년 새해를 맞아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사랑해孝’ 프로모션은 온 가족이 함께 단란한 시간을 가질 수 있도록 수라채 다이닝 중식 또는 석식 이용 시 3대 가족이 방문하면 조부모 2인 식사를 무료로 제공한다. (48개월 이상의 소인 동반, 아이 부모, 조부모님)

또 1월 1일부터 1월 8일까지 8일간 진행되는 페이스북 이벤트에 참여하면 당첨된 1명에게 ‘수라채 다이닝 2인 식사권’을 증정한다.

이벤트 참여방법은 홀리데이 인 인천 송도 호텔 페이스북 페이지에 방문해 ‘좋아요’를 클릭하여 팬이 된 후, 해당 이벤트에 ‘좋아요’ 및 ‘공유’를 누른다. 그리고 가족에게 전하는 사랑의 메시지를 댓글로 등록하면 추첨을 통해 ‘수라채 다이닝 2인 식사권’을 증정한다.

여자만을 위한 ‘What Women Want’ 프로모션 또한 눈여겨볼만하다. 한 해 동안 남편을 위해 자녀를 위해 수고한 나에게 지인과 함께 하는 힐링타임을 선물해보는 것은 어떨까?

자녀를 학교 보내고 난 뒤 햇살 좋은 오후 19층에 위치한 수라채 다이닝을 방문해보자.

월~수요일 런치타임에 성인 여성 4명 이상이 방문하면 1인 식사가 무료로 제공된다. 전문 셰프팀이 엄선한 재료로 만든 한식과 유러피안 뷔페 음식부터 다양한 디저트와 커피까지, 근사한 브런치를 알찬 혜택과 함께 누릴 수 있다.

홀리데이 인 인천송도 마이클 윌슨 총지배인은 “본 이벤트는 각종 모임이 많은 새해 초, 고객님의 부담을 덜어드리며 가족 및 지인과 함께 따뜻한 새해를 맞이하시길 기원하는 취지에서 기획됐다”고 말했다.

홀리데이 인 인천 송도의 이번 프로모션은 2015년 1월 1일부터 2월 28일까지 진행된다. 2월 14일, 19일 제외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풀잎 사랑 2015-01-05 18:48:08
평일날 점심이라도 가격대가 약 4만원 정도하니 특별한 행사 아니면 좀 부담스럽다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