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7일 세종문화회관 예인홀에서 열린 ‘2014 자랑스런한국인 대상’에서 대상을 수상한 ㈜뉴스와인 윤은섭 대표(왼쪽)가 사회자 심종환 아나운서와 함께 엄지손가락을 들어 기쁨을 표현하고 있다. ⓒ천지일보(뉴스천지)
 
[천지일보=홍란희 기자] ㈜뉴스와인 윤은섭 대표가 ‘2014 Global 자랑스런한국인대상’의 영예를 안았다.

지난 27일 세종문화회관 예인홀에서 열린 ‘2014 자랑스런한국인 대상’ 시상식에서 ㈜뉴스와인 윤은섭 대표가 대상을 수상했다.

국제언론인클럽(GJC)과 사)GK희망공동체가 주최한 ‘2014 글로벌 자랑스런한국인 대상’ 시상식은 한국과 국제 분야에서 활동 중인 단체와 개인의 사회기여도와 공헌도를 심사해 시상이 이뤄졌다.

윤은섭 대표는 국내 스포츠모델과 피트니스 산업의 경쟁력을 키우고 우수한 한국의 콘텐츠를 세계속에 전파하는 등 언론과 기업을 통한 스포츠헬스 교육 및 육성사업을 전개해 나가고 있다.

윤 대표는 시상 소감에서 “국가와 지역사회발전을 위해 각자의 분야에서 노력하시는 분들이 많다”며 “이번 시상으로 많은 분들이 글로벌 시대에 대한민국의 위상을 높이고 자랑스런 한국인으로서 자긍심을 갖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한편 Global 2014 자랑스런 세계인 수상자는 주한 요르단 오마르 알 나하르 대사와 (사)서울화교협회 이충헌 회장이 수상했으며, 자랑스런 한국인 대상으로는 윤은섭 대표 외에 안홍준 국회의원, 함진규 국회의원, 김동완 국회의원, 조우성 경남 도의회 부의장 등이 수상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