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천안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김동규)은 24일 오전 새로운 미션과 비전을 선포하는 행사를 개최했다. (사진제공: 천안시)

[천지일보 천안=박주환 기자] 충남 천안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김동규)은 24일 오전 천안축구센터에서 시민의 행복지수를 높이고 신뢰받는 공단이 되겠다는 의지를 표현한 새로운 미션과 비전을 선포하는 행사를 개최했다.

공단은 ‘시민생활의 복지와 삶의 질 향상’을 새로운 미션으로 하고, 시민행복 일류공기업을 새 비전으로 삼아 ▲시민중심 섬김경영 ▲도전적인 창조경영 ▲현장중심 효율경영 ▲신뢰받는 책임경영 등 4개의 경영방침을 새롭게 정했다.

새로운 미션과 비전은 조직이 변화와 혁신을 통해 한 단계 더 높게 도약하고, 편리하고 안전한 시설관리를 통해 천안 시민의 행복지수를 높이고 고객으로부터 무한 신뢰를 받겠다는 의지가 반영된 것이다.

이번 미션과 비전 선포식을 통해 조직의 존재 이유와 정체성을 다시 한 번 되새겨 보고 시민과 지역사회로부터 두터운 신뢰를 받기 위한 각오를 다졌다.

김동규 천안시시설관리공단 이사장은 “새로운 미션과 비전을 선포하면서, 공단의 미션수행과 비전달성을 위해 전 직원이 적극적으로 참여하겠다”며 “시민들에게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일류공기업이 되기 위해 혼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