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지일보=최유라 기자] 해커스패스 공인중개사(www.PASS.com)가 ‘해커스 공인중개사 기본서’ 출간을 기념해 예약판매를 실시한다.

‘해커스 공인중개사 기본서’는 기본 이론을 충실히 다루면서 핵심 내용도 쉽게 파악할 수 있도록 구성해 학습자들이 기초부터 심화까지 한 권으로 학습할 수 있다. 체계화된 학습 방법으로 기초부터 탄탄하게 구성했을 뿐만 아니라 전과목 스타교수의 최신경향 분석으로 주요 키워드와 기출포인트를 제공한다.

최신 개정법령과 시험 출제경향·난이도를 철저하게 분석한 이론과 문제를 수록해 공인중개사시험의 최신 경향을 익히고 실전에 충분히 대비가 가능하다. 특히 개정법령을 반영한 내용에는 ‘개정’ 표시를 해, 학습자들이 어떤 부분이 개정이 되었는지 손쉽게 확인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또 학습자들의 실력 향상을 위해 과목별 특성에 따른 맞춤 부록을 수록하고, 학습자들의 편의를 고려해 파트별 분권 출시했다. 더불어 저자의 강의를 온·오프라인에서 수강할 수 있으며, 학습자의 수준과 상황에 따라 활용할 수 있는 3주/8주 완성 학습플랜을 수록해 학습효과를 높일 수 있다.

예약 구매자 전원에게는 ▲동영상 단과 강의 30% 할인쿠폰 ▲온라인 전국 모의고사 3회 무료 응시권 ▲온라인 전국 모의고사 해설강의 3회 무료 수강권을 제공한다.

한편 이번 출간 예정인 해커스 공인중개사 기본서 2015년 최신개정판은 지난 2013년 12월, 예약판매와 동시에 베스트셀러(교보문고 취업/수험서 베스트셀러 1~6위, 2013. 12. 19, 온라인 일간 집계)를 차지해 화제가 된 바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