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난 18일 최경섭 천안교육지원청 교육장(오른쪽에서 네 번째)이 유공자에 대한 표창을 수여했다. ⓒ천지일보(뉴스천지)

[천지일보 천안=박주환 기자] 충남 천안시 천안교육지원청(교육장 최경섭)은 지난 18일 오후 천안예술의전당 소공연장에서 2014년의 천안교육활동을 총 결산하는 천안교육종합보고회를 개최했다.

이날 보고회에는 최경섭 교육장을 비롯해 구본영 천안시장, 양승조 국회의원, 홍성현·김종문·김연 충남도의원, 안상국·김선태·엄소영·김은나·이종담 천안시의원, 각급유관기관장, 교육계 인사, 교직원, 학교운영위원장, 학부모대표 등 500여명이 참석했다.

이날 종합보고회는 방과후학교 우수교 공연, 천안교육을 빛낸 유공학교 및 유공교직원 표창, 지역 유공인사에 대한 감사패 전달, 천안교육 성과보고 동영상 시청 등의 순서로 진행됐다.

시상식에서는 천안신안초등학교, 천안신방중학교가 학교부문 영예의 교육대상을 수상했다. 교직원 부문은 허은숙 천안도솔유치원 원감, 박미호 소망초 교사, 권순부 천안서여중 교사, 이진우 천안여자고 교사가 교원분야 대상을, 원유범 원유범 행정실장이 교육행정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천안교육지원청은 활발한 활동으로 교육과정 등 9개 분야에서 우수교육지원청에 선정, 제43회 전국소년체육대회 종합우수교육지원청, 충남 100대 교육과정 우수교육지원청에 선정되는 등 우수한 성과를 거뒀다.

▲ 지난 18일 최경섭 천안교육지원청 교육장이 인사말을 하고 있다. ⓒ천지일보(뉴스천지)

최경섭 천안교육지원청 교육장은 “2014년은 어느 해보다 풍성한 성과를 낸 뜻깊은 한 해였다”며 “최고의 천안교육을 만들기 위해 함께 노력해 준 교육가족들에게 진심으로 감사하다”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