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제공: 사단법인 한기범희망나눔)

[천지일보=박혜옥 기자] 사단법인 한기범희망나눔은 지난 18일 한국선천성심장병환우회 의정부지역 어린이심장병수술비를 후원하고, 의정부지역아동센터 연합회에 1000만원 지원금을 전달했다.

한기범희망나눔을 통해 어린이심장병 수술비를 후원받고 있는 의정부지역 김리훈(5, 가명) 어린이는 태어나서 지금까지 심장수술 5회와 시술 1회 받았다. 내년 폰탄수술과 기계판막수술을 앞두고 있으며 현재 뇌병변(뇌경색)으로 재활치료 중에 있다.

한기범희망나눔은 이러한 환우들에게 새로운 희망과 용기를 주고 있다.

한기범 대표는 “내년에도 어린심장병, 다문화 가정, 농구꿈나무 지원사업을 통해 사랑나눔을 꾸준히 실천하겠다”고 말했다.

한기범희망나눔은 올 한 해 ‘2014년 청소년 건강 증진 및 나눔 문화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프로선수들과 함께한 농구자선경기, 3ON3 농구대회, 대한민국 나눔 대축제와 같은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건강한 스포츠 정신과 사랑 나눔을 실천해왔다.

한편 한기범희망나눔은 저소득층 등 소외 계층과 다문화가정 학생 대상으로 하는 ‘한기범오렌지멘토링농구단’과 문화체육관광부, 국민생활체육회, 국민체육진흥공단이 지원하는 ‘국민생활체육회와 함께하는 한기범희망농구교실’을 통해 소외계층 학생들의 스트레스를 해소해주고 있다. 또한 청소년들의 자기계발은 물론 친구들 간의 친밀감과 유대감을 증대해 긍정적이며 적극적인 사고로 문화적 이질감을 극복하고 리더십을 함양해 건강한 사회구성원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농구교실을 운영하고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