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지일보=이지영 기자] 사회복지사 전문 온라인 교육기업 ㈜에듀윌(대표 양형남)은 ‘사회복지사 1급 시험대비 제2회 합격예측 온라인 모의고사’를 실시한다.

이번 모의고사는 2015년 1월 24일 치러질 제13회 사회복지사 1급 시험을 앞두고 실시되는 최종 모의고사라는 점에서 시험 전 합격을 위한 실력점검과 마무리 학습을 하는데 도움을 받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사회복지사 1급 자격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이라면 누구나 모의고사에 참여할 수 있다.

현재 모의고사 신청접수가 진행 중이며, 모의고사는 12월 22일부터 1월 22일까지 실시된다. 온라인 모의고사의 특성상 모의고사 기간 동안에도 모의고사에 응시할 수 있으며, 응시료는 무료다.

이번 모의고사는 실제 시험과 동일한 시험유형 및 문항 수로 구성되어 실전감각을 향상시킬 수 있고, 시험 시간 배분 연습을 해볼 수 있다는 점에서 시험에 대한 긴장감을 최소화 할 수 있다. 여기에 문항별 심층 해설로 자주 틀리는 유형을 정리할 수 있어 오답노트로도 활용 가능하다.

모의고사는 모의고사 기간 동안 ‘나의 강의실’에서 과목별로 참여하면 된다. 모의고사 후 성적확인은 1월 23일 이후 나의 강의실’에서 온라인 모의고사 결과보기에서 확인가능하고, 자신의 학습 수준이 어느 정도인지 등수를 통해 상대평가 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초스피드 합격완성반’을 운영 중이다. ‘초스피드 합격완성반’은 최단기간 4주 커리큘럼으로 취약부분을 빠르게 보안하고, 단기간 실력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구성했다. 스마트폰 및 PMP, MP3 강의가 모두 제공된다.

또한, 에듀윌은 에듀윌 원격평생교육원에서 학점은행제를 통한 사회복지사 2급 교육과정을 제공하고 있어 1급과 2급을 한 번에 준비할 수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