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지일보=이지영 기자] 공무원 전문 교육기업 ㈜에듀윌(대표 양형남)은 9급 공무원 수험생을 위한 ‘3억을 쏜다!’ 합격박스 증정 이벤트를 12월 31일까지 진행한다.

이번에 진행되는 ‘3억을 쏜다!’ 합격박스 증정 이벤트는 2015년 9급 공무원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의 합격을 응원하기 위해 준비됐다. 매일 선착순 100명에 한해 에듀윌 합격박스를 증정한다.

에듀윌 합격박스는 ‘가장 많이 틀린 문제 200제’와 ‘필수과목 입문특강’, ‘채용매거진 잡타임즈’, ‘2015년 채용달력’으로 구성되어 있다.

‘가장 많이 틀린 문제 200제’는 9급 공무원 수험생들의 데이터를 과학적으로 분석하여 기출문제와 모의고사에서 오답률 50% 이상의 높은 문제들만을 엄선했다.

각 문제 별로 오답률과 출제 경향, 오답 피하기 등이 표기되어 있다. 특히 문제의 숨은 의도까지 파악할 수 있도록 각 문제 별로 해설 부분에 심혈을 기울였다.

‘필수과목 입문특강’은 국어, 영어, 한국사 등 9급 공무원 시험 필수과목의 기초실력을 체계적으로 다질 수 있도록 기초 개념 학습과 출제경향 파악, 나의 현황 파악으로 단계별 학습이 가능하도록 구성했다. 필수과목 입문특강은 당첨 즉시 ‘나의 강의실’에서 수강 가능하다.

이 밖에 ‘채용매거진 잡타임즈’는 에듀윌과 채용포털 잡코리아가 만든 신개념 잡지형 가이드 북이며, 2015년 공무원 시험 일정을 한 눈에 파악할 수 있는 ‘2015년 채용달력’을 받아볼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2015년 9급 공무원 시험 대비를 위한 ‘제3회 온라인 전국 모의고사’를 실시한다.

현재 신청접수를 받고 있으며, 모의고사 응시기간은 12월 22일부터 28일까지다. 온라인 모의고사의 특성상 모의고사 실시기간 동안에도 접수 후 참여 가능하고, 응시료는 무료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