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제공: 가구톡)
[천지일보=유원상 기자] 가구 싸게 파는 곳으로 잘 알려진 가구톡이 오는 크리스마스부터 연말까지 고객사은 이벤트로 크리스마스 케이크 교환권을 증정하고 있다.

19일 가구톡에 따르면 24일부터 연말까지 150만원 상당의 가구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케이크 교환권을 제공한다.

1600평 규모의 초대형 가구할인매장을 운영하고 있는 가구톡은 국내 최대 수준의 가구아울렛으로 매장의 규모에 걸 맞는 물동량을 자랑한다.

이를 바탕으로 27년간의 유통 노하우를 통해 브랜드 가구의 가격을 70~80% 가량 낮춰 소비자에게 제공하고 있다.

가구의 품질은 라자, 아르마니, 동서, 리젠시, 아피나, 썬퍼니처, 파로마 등 이름있는 유명 브랜드의 정품 이월 가구를 취급해 믿을 수 있다.

이러한 장점과 함께 A/S 및 사후관리가 좋다는 입소문이 나면서 최근에는 배송거리와 상관없이 인천, 강원, 전남 등지에서 온·오프라인 찾는 발걸음이 늘었다.

가구톡 권세운 마케팅 실장은 “한 해 동안 받은 고객 사랑에 보답하는 의미로 케이크 교환행사 외에도, 연말결산 특가상품과 균일상품 등 푸짐한 할인행사를 진행하고 있다”며 “가구구매를 예정에 두고 있었다면 지금이 알뜰하게 가구를 구매할 수 있는 적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가구 싸게 파는 곳으로 유명한 가구톡 매장은 제2자유로 장산IC에서 900m거리에 있는 고양시 일산서구 구산동에 위치해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