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만과 편견’ 정혜성, 최우식 녹이는 맛깔진 밀당 스킬 (사진출처: MBC 월화드라마 ‘오만과 편견’)
 
[천지일보=박혜옥 기자] ‘오만과 편견’ 정혜성이 기습 키스로 최우식의 마음을 확실하게 사로잡았다.

지난 15일 방송된 MBC 월화드라마 ‘오만과 편견’ 14회에서 유광미(정혜성 분)는 박 검사와 바람을 피웠다는 오해를 받고 그의 여자친구로부터 머리채를 잡히는 수모를 당했다.

이장원(최우식 분)은 박 검사와 키스를 했다고 당당하게 말하는 유광미에 기함했다. 이후 이장원은 뿔이 난 상태로 결정문에 도장을 쾅쾅 찍으며 유광미에게 툴툴거렸다.

이에 유광미는 이장원에게 기습 키스를 하더니 “왕게임 벌칙이었다”라고 사실을 밝혔고, 놀란 이장원은 “사귑시다. (키스는) 나랑만 하자”고 고백했다.

결국 유광미는 마마보이에 여자친구와도 관계 정리를 못하고 눈치만 보고 있던 이장원의 마음을 확실히 사로잡았다. 이장원은 은근 슬쩍 스킨십을 하는 것은 물론 삐뚤어진 넥타이까지 바로잡아주는 유광미를 바라보며 흐뭇한 미소를 감추지 못해 웃음을 자아냈다.

남의 눈치 보지 않고 할 말은 꼭 하고 마는 솔직 당당 포스의 유광미가 미워할 수 없는 깐족 검사 이장원과 보여줄 유쾌 발랄 러브라인에 관심이 집중된다. ‘오만과 편견’은 매주 월, 화요일 밤 10시 방송된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