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웅제약 페북 No.4, ‘이지엔6’ 오픈… ‘네 아픔을 발해봐!’(사진제공: 대웅제약)
[천지일보=김서윤 기자] 대웅제약이 효과 빠른 액상 진통제 ‘이지엔6’의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를 오픈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페이스북은 대웅제약이 내놓는 일반약품의 네 번째 페이스북이다.

이지엔6 공식 페이스북은 소비자들과 이지엔6가 자유롭게 소통할 수 있는 창구로써 진통제가 필요한 사람들의 다양한 경험을 공유하고, 건강과 관련된 생활 정보를 쉽고 재미있게 전달할 계획이다.

오픈 기념 이벤트 ‘네 아픔을 말해봐!’ 에 자신의 경험을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당첨자 85명에게 백화점 상품권, 영화 예매권 등의 푸짐한 경품을 선사할 예정이다. 28일까지 이지엔6 페이스북에 댓글을 남기고 친구를 태그, 초대하면 참여가 가능하다.

대웅제약 이지엔6는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개발·게재해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확대할 방침이다.

이지엔6 마케팅을 담당 최여주 대리는 “다양한 컨텐츠를 개발하고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소비자들과의 쌍방향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해 나갈 계획”이라며 “페이스북 오픈을 기념해 재미를 선사할 수 있는 이벤트와 풍성한 경품을 준비했으니 많은 참여를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 대웅제약 페북 No.4, ‘이지엔6’ 오픈… ‘네 아픔을 발해봐!’(사진제공: 대웅제약)
대웅제약의 일반의약품 페이스북 오픈은 우루사, 임팩타민, 이지덤에 이어 네 번째다. 이지엔6는 이부프로펜이 주성분인 비스테로이드성 소염(NSAIDs) 진통제로 두통, 치통, 생리통 등의 통증 치료에 효과적이다. 또한 액상형 연질캡슐 타입으로 정제로 된 제품에 비해 진통 효과가 빠르고 속 쓰림이 적다는 점이 특징이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