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피노키오’ 이종석-박신혜 대본단짝 등극… 극 몰입도 상승 이유 (사진제공: 아이에이치큐(IHQ))

[천지일보=박혜옥 기자] ‘피노키오’ 이종석-박신혜가 ‘대본단짝’에 등극했다.

SBS 수목드라마 스페셜 ‘피노키오’(박혜련 극본/ 조수원 연출/ 아이에이치큐 제작) 측은 15일 대본 공부에 매진하고 있는 이종석-박신혜의 촬영장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종석-박신혜는 시간과 장소를 불문하고 대본을 들고 있어 눈길을 끈다. 두 사람은 촬영 쉬는 시간이 되면 주위에 아랑곳 하지 않고 다음 촬영을 위해 대본부터 챙기는 모습을 보여 눈길을 끈 것.

또한 이종석과 박신혜가 함께 대본을 보는 모습도 포착돼 이목을 집중시킨다. 두 사람은 함께 촬영할 때면 촬영 시작 전부터 최고의 호흡을 보여주며 함께 대사를 맞춰보기도 하는 등 따로 또 같이 열정을 불태우며 시너지 효과를 발휘하고 있다는 후문이다.

이렇듯 이종석과 박신혜는 촬영장을 엄습한 겨울의 한파에도 불구하고 남다른 연기 열정을 불태우며 촬영에 임하고 있다. 이는 몰입도를 최강으로 이끌어내는 두 사람의 연기력에 이유가 있었음을 알게 해주며 보는 이들로 하여금 감탄을 자아낸다.

‘피노키오’ 제작사 측은 “이종석과 박신혜가 촬영 쉬는 시간마다 손에 대본을 꼭 쥐고 연습에 임하는 모습을 흔히 볼 수 있다. 두 사람의 연기 열정에 혀를 내두를 정도”라면서 “이종석과 박신혜를 비롯한 모든 배우들과 스태프들이 추위 속에서도 좋은 드라마, 재미있는 드라마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으니 앞으로도 ‘피노키오’에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이종석-박신혜-김영광-이유비가 주연을 맡은 ‘피노키오’는 거짓이름으로 사는 남자와 거짓말을 못하는 여자의 청춘 성장 멜로로 매주 수,목 밤 10시 SBS를 통해 방송된다. 오는 17일 11회가 방송된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