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지일보=이지영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양형남)은 ‘한국사능력검정시험 초급(5·6급) 기출문제집’을 출간하고, 초등학생 자녀의 학습을 이끌며 긍정적인 교재 인식을 전파할 ‘초등한국사 학부모리더’를 모집한다.

‘초등한국사 학부모리더’는 1기와 2기로 나누어 운영되며, 각 15명을 선정할 예정이다. 1기는 이달 14일까지 신청할 수 있으며, 2기 모집기간은 이달 24일부터 2015년 1월 4일까지다.

‘초등한국사 학부모리더’로 선정되면 에듀윌 한국사능력검정시험 초급 기출문제집을 지원받아 3주 동안 자녀의 한국사 학습을 이끌며, 학습 과정을 블로그 및 카페를 통해 알리는 활동을 하게 된다.

3주 동안의 활동이 완료되면 소정의 상품을 증정하고, 2015년 1월 25일 실시될 제26회 초급 시험에 응시해 합격할 경우 자녀의 자격증 취득을 축하하는 합격 케이크와 외식상품권도 증정한다.

‘초등한국사 학부모리더’ 신청은 에듀윌 북블로그(http://blog.naver.com/eduwill_book/220200735110)를 참조하면 된다.

이번에 출간된 ‘한국사능력검정시험 초급(5·6급) 기출문제집’은 2010년 이후 출제된 모든 기출문제를 완벽 분석하여 초급 시험 및 초등 한국사 영역에서 가장 중요한 주제 99개를 선정하고 그 중 핵심만을 정리했다.

따라서 시험 대비와 더불어 학교 수업에서도 충분히 활용할 수 있어 한국사의 기초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다. 최신 2개년 기출문제 8회분을 상세한 해설과 함께 완벽 수록하여 이론과 기출문제를 동시에 학습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는 점도 특징이다.

에듀윌은 지난 5월 한국사능력검정시험 수험서가 예스24 수험서 전체 판매 1위를 비롯, 각종 온라인 서점에서도 베스트셀러를 기록하며 학습자에게 많은 사랑을 받은 바 있다.

또한, 지난 3월 출간된 초급 기본서는 체험단 운영을 통해 초등학생 자녀를 둔 학부모들에게 큰 호평을 받았고, 교재의 우수성에 대한 입소문이 퍼져 대교 솔루니의 한국사 수업 교재로 채택되기도 했다.

김레나 출판사업본부장은 “한국사가 수능 필수과목으로 지정되고, 각종 고시 응시 및 대기업 입사 시 가산점을 부여 받을 수 있어 점점 중요해지고 있다”며 “에듀윌 초등한국사 학부모리더 활동은 올 겨울방학 동안 초등학생 자녀에게 한국사에 대한 흥미를 심어주고 자격증 취득을 통한 성취감까지 느끼게 해 주는 뜻 깊은 활동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