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디엔컴퍼니, 겨울‘발’전문 홈케어라인 ‘프레쉬 풋’ 발매 (사진제공: 디엔컴퍼니)

[천지일보=김서윤 기자] 디엔컴퍼니가 피부별 토탈 솔루션 브랜드 이지듀의 ‘프레쉬 풋’을 새로 론칭한다.

코슈메디컬 제품인 ‘프레쉬 풋’은 발 냄새, 건조증, 각질 등을 해결한다. 구성은 ▲클렌저 150㎖ ▲스무딩 크림 100㎖ ▲크랙힐밤 50g의 3종이다.

‘프레쉬 풋’ 전 라인은 ▲상피세포성장인자 ▲염증을 막아주는 ‘은행 추출물 징코빌로바’ ▲모세혈관의 벽을 탄탄하게 해주는 ‘헤스페리딘 메칠철콘’을 함유해 빠르게 피부재생을 돕는다. 유해성분은 최대한 배제했다.

또한 천연 보습인자인 우레아(urea) 성분은 발의 촉촉함에 지속력을 높여준다.

피부관리의 기본은 클렌징! ‘프레쉬 풋 필링 클렌저’는 살리실산, AHA 성분과 부드러운 겔 알갱이가 상호적으로 작용해 마일드하게 피부 각질을 제거해 예민한 발에도 적합하다.

EU 국가에서 사용이 제한돼 최근 이슈가 된 항균 화학물질 트리클로산과 실리콘, 파라벤류, 인공색소, 미네랄오일, 레티놀, 탈크, 트리클로산 등의 유해 성분은 배제했다.

‘프레쉬 풋 스무딩 크림’은 식물성 오일인 마카다미아넛 오일과 쉐어버터로 보습력을 높여 산뜻하고 유연하게 발을 관리할 수 있다. 유해성분인 파라벤, 벤조페논, 탈크, 미네랄오일, 설페이트계 계면활성제, 인공색소, 트리에탄올아민, 트리클로산, 벤질알코올은 무첨가했다.

집중 트리트먼트 ‘밤’, ‘프레쉬 풋 크랙힐 밤’은 손상된 발과 딱딱한 굳은살, 팔꿈치 관리에 적합한 제품이다. 특히 마데카소사이드와 상피세포 성장인자인 ‘DW-EGF’로 피부수분장벽 강화 기능을 높였다. 파라벤, 트리에탄올아민, 탈크, 인공색소, 인공향료, 프로필렌글라이콜, 미네랄오일을 무첨가했다.

디엔컴퍼니 관계자는 “특히 겨울철 건조하고 거칠어지기 쉬운 발은 이지듀 ‘프레쉬 풋’ 라인과 같은 전문적인 홈케어 제품을 사용해 집에서도 손쉽게 관리할 수 있다”면서 하루종일 고생하지만 상대적으로 관리에 소홀해 지기 쉬운 발 관리를 위해 ‘이지듀 프레쉬 풋 라인’을 적극 추천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