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J헬스케어, ‘여성용 컨디션레이디’ 거리 시음회 홍보 (사진제공: CJ헬스케어)

[천지일보=김서윤 기자] 지난 11일 CJ헬스케어는 술자리가 잦아지는 연말 시즌을 맞아  지난 10일부터 19일까지 ‘컨디션레이디 로드 샘플링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송년회, 회식 등으로 술자리가 잦은 연말을 맞아 여성들을 비롯한 많은 소비자들에게 컨디션레이디 등 숙취해소 종합선물세트를 제공함으로써 건전하고 즐거운 음주문화를 즐기자는 취지로 마련됐다.

로드 샘플링 프로모션은 이달 19일까지 매주 수요일, 목요일, 금요일 유동인구가 많이 몰리는 서울 강남역, 홍대, 건대입구, 종로, 부산 서면, 대전 중앙로역 등 전국 번화가 6곳의 올리브영 매장을 비롯해 전국의 대학교 등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룰렛 게임을 통해 등수에 따라 컨디션레이디를 비롯한 CJ헬스케어의 다양한 숙취해소 종합선물세트를 제공하며, 가수 싸이의 등신대를 설치해 함께 사진 촬영을 한 후 개인 SNS에 업로드하면 손난로를 지급한다.

CJ헬스케어는 그룹의 헬스&뷰티 스토어인 올리브영 매장에서 해당 프로모션을 진행함으로써 두 브랜드의 협업을 통해 컨디션레이디의 판매를 촉진하고 브랜드 홍보 효과 및 시너지를 창출한다는 계획이다.

CJ헬스케어 컨디션레이디 브랜드 담당자는 “이번 샘플링 프로모션은 음주에 상대적으로 약한 여성 소비자들에게 적합한 숙취해소 제품인 컨디션레이디를 소개하고, 보다 즐겁고 편안한 연말 술자리를 만들자는 취지에서 기획됐다”며 “컨디션레이디를 비롯해 헛개컨디션, 컨디션환 EX, 컨디션헛개수 등의 라인업을 통해 소비자들의 건정한 음주 문화를 이끌어 가기 위한 다양한 캠페인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컨디션레이디는 여성이 남성과 같은 양의 알코올을 섭취해도 위와 간의 손상이 더 크다는 점을 감안해 기존 헛개컨디션의 주요 성분은 유지하되 피부 보습에 효과적인 히알루론산을 비롯 여성에게 좋은 다양한 성분들을 더한 제품이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