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지일보=최유라 기자] 2014년도 공무원시험 최종 합격자 2명 중 1명 배출(2014년 9급 고용노동부 최종합격자 기준)을 자랑하는 공무원시험전문 ‘공단기’가 2015년 1월 서울 강남역 부근에 ‘공단기 강남학원’을 오픈한다.

단기 강남학원 역시 노량진과 마찬가지로 직영으로 운영된다. 현재 공단기 강남학원은 공단기만의 특장점을 극대화해 2015년도 9급 공무원시험 대비 관리형 종합반과 수석반을 모집하고 있다.

또한 공단기는 강남 입성을 기념해 수험생들을 위한 다양한 혜택도 마련했다. 1차 이벤트였던 공단기 인기강좌 사전등록 이벤트는 시작한지 하루만에 1000명 모두 마감됐다.

현재 2차 이벤트가 진행 중이며, 공단기 홈페이지에서 ‘강남에서 학원을 다녀야 하는 이유’를 댓글로 남기면, 가장 열정 가득한 글을 작성한 3명에게 ‘공단기 강남학원 1-2월 종합반 수강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그 밖에도, 공단기는 강남학원 본격 개관을 앞두고 20일(토) 오후 3시에 공단기 강남학원에서 2015년 9급 공무원시험 대비 설명회를 개최한다. 참가를 희망하는 사람은 공단기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오는 1월 오픈하는 공단기 강남학원은 강남역 10번 출구와 신논현역 6번 출구 사이(CGV 건너편, 금강제화 뒷편)에 위치해 있다. 공단기 강남학원 오픈 기념 이벤트 참가 및 수강신청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단기 홈페이지 (www.gongdangi.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