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수 김나영, 인터뷰 중 린‧이재훈 등 ‘의리의리’한 응원 릴레이 공개. (사진제공: 로엔엔터테인먼트)
스윙스, 린, 환희, 빽가, 이재훈, 김대희와 훈훈한 격려와 응원으로 친분 과시

[천지일보=이현정 기자] 지난 9일 첫 번째 싱글 ‘니 말대로’를 발표하며 성공적인 데뷔를 알린 실력파 보컬리스트 김나영에 대한 가요계 선배들의 의리 넘치는 응원 영상이 화제다.

김나영의 ‘니 말대로’ 발매 다음 날인 10일 멜론 TV를 통해 공개된 김나영의 #Hashtag(해시태그) 인터뷰 영상에서는 가수 린, 환희, 스윙스, 뺵가, 이재훈, 그리고 개그맨 김대희의 깜짝 응원 영상이 공개됐다.

김나영이 워너비 아티스트로 꼽은 린은 화사한 모습으로 매우 기쁘고 영광이라는 소감을 전했다.

개그맨 김대희는 김나영의 팬임을 자처하며 대박을 기원하는 재치 넘치는 멘트와 함께 축하 메시지를 보내왔다. 이에 김나영은 “특급 감사를 드린다”며 화답했다.

플라이 투 더 스카이 9집 수록곡 ‘알 수 없는 이별’의 피처링으로 함께 한 환희 역시 ‘실력 있고 귀여운 후배’라며 김나영의 선전을 기원했고 최근 히든싱어 출연으로 화제가 됐던 쿨의 멤버 이재훈은 응원 메시지를 통해 깊이 있는 김나영의 목소리에 대한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9일, 디지털 싱글 ‘니 말대로’ 발매 이후 멜론 등 실시간 음원 차트 상위권에 순조롭게 안착하며 신인답지 않은 저력을 과시한 김나영은 이번 데뷔 음반을 시작으로 음악 뿐 아니라 방송 등 점차 활동 영역을 넓혀갈 예정이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