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난 9일 열린 2014 익산시자원봉사자 한마음대회에 참석한 박경철(왼쪽) 익산시장이 (사)자원봉사단 함께하는사람들의모임 회원에게 익산시장상을 수여하고 있다. (사진제공: 함사모)

[천지일보=박준성 기자] (사)익산시자원봉사종합센터(이사장 엄양섭)는 지난 9일 오후 익산 백제웨딩문화원 6층에서 자원봉사자들과 함께 ‘2014년 익산시자원봉사자 한마음대회’를 개최했다.

이 행사에는 박경철 익산시장 및 조규대 익산시의회 의장, 관공서 기관장 및 자원봉사단체장, 익산시 자원봉사자 700여 명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한마음대회에 앞서 2014년 자원봉사활동영상 상영과 (사)자원봉사단 함께하는사람들의모임(대표 김현석, 함사모)의 하늘무용단 ‘북공연’, 하늘빛 어린이무용단의 특별공연이 펼쳐졌다.

한마음대회 시상식에서는 85명의 자원봉사자가 수상했으며, 특히 함사모는 익산시장상, 국회의원상, 원광대학교 총장상, 교육지원청교육장상, 자원봉사 사진과 수기에서 각각 우수상 등 6개 부문에서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김현석 대표는 “지역 시민의 하나로서 지역의 발전을 위해 함께 하는 것은 당연하다”며 “이러한 뜻깊은 일을 함께 해주는 사람들이 있어서 정말 좋고 힘이 된다”면서 “더욱 지역 발전을 위해 봉사하고 노력하는 단체가 되도록 힘쓰겠다”고 밝혔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