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지일보=최유라 기자] 교육콘텐츠 전문기업 위버스마인드(대표 정성은)가 스마트학습기 브랜드 ‘뇌새김’의 모바일 전용 페이지(m.brain-study.co.kr)를 오픈했다.

뇌새김 모바일 전용 페이지는 최근 스마트 기기 사용자가 증가하는 트렌드를 반영, 고객 접근성 및 편의성을 높이고자 모바일 기기에 맞게 디자인을 최적화했다.

이번 뇌새김 모바일 전용 페이지 오픈으로 뇌새김 고객들은 모바일 기기로 언제 어디서나 외국어 학습에 대한 고민을 해결해 줄 뇌새김 시리즈의 최신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또 ‘영어단어+중국어’ 또는 ‘영어단어+영어회화+일본어’와 같이 총 6종의 뇌새김 콘텐츠 중 개인의 학습의도에 따라 필요한 콘텐츠만 결합한 합본을 편리하게 선택구매 가능하다.

합본 구매 시 제공되는 할인혜택 및 신용카드 무이자 할부 등 쇼핑 혜택도 PC버전과 동일하게 적용 받을 수 있다.

위버스마인드는 모바일 전용 페이지 오픈을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제품에 따라 최대 52%까지 할인혜택을 제공하는 ‘뇌새김 모바일웹 오픈기념 반값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모바일 페이지를 통해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가격 할인 외에도 뇌새김 케이스 등 추가 사은품을 증정하며, 20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도 제공한다.

모바일 페이지 오픈을 총괄한 위버스마인드 최영수 부사장은 “모바일 전용 페이지 오픈을 통해 뇌새김 고객들과 보다 즉각적인 실시간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 모바일의 특성을 살린 게릴라성 이벤트 등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