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박근혜 대통령이 7일 오후 청와대에서 열린 새누리당 지도부 및 예산결산특별위원회 특별 오찬에 참석하고 있다. (사진제공: 청와대)

[천지일보=명승일 기자] 박근혜 대통령이 7일 정윤회 씨와 박지만 EG회장의 이름을 이례적으로 거론하며 “정씨는 이미 오래전에 내 옆을 떠났고 연락도 끊긴 사람”이라며 “역대 정권의 친인척 관리를 보고, 지만 부부는 청와대에 얼씬도 못하게 하고 있다”고 말했다.

박 대통령은 이날 청와대로 새누리당 김무성 대표와 이완구 원내대표 등 당 지도부과 당 소속 예산결산특위 위원들을 초청해 오찬을 하면서 국정개입 문건 의혹과 관련해 이같이 말했다.

박 대통령의 이런 발언은 이번 파문의 중심에 선 정윤회 씨와 박지만 회장 모두 자신과 어떠한 부적절한 연관이 없음을 분명히 할 필요가 있다는 판단에 따른 것으로 보인다.

박 대통령은 마무리 발언에서도 “겁나는 일이나 두려운 것도 없기 때문에 여러분과 함께 나라를 잘 만들어보자는 것으로 살기 때문에 흔들릴 이유도 없고 절대로 흔들리지 않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박 대통령은 이번 파문과 관련해 “찌라시에나 나오는 그런 이야기들에 나라 전체가 흔들린다는 것은 정말 대한민국이 부끄러운 일”이라고 말했다.

이어 “한 언론이 제대로 확인도 하지 않고 보도한 후 여러 곳에서 터무니없는 얘기들이 계속 나오고 있다”며 “이런 일방적 주장에 흔들리지 말고 검찰의 수사 결과를 지켜봐줬으면 한다”고 주문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